주문이 들어왔을 때, 배송 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고객 전화번호, 고객 주소, 상품 가액 등 입력해야 할 정보들이 많습니다. 특히 주문이 몰려드는 시간에 이 정보들을 일일히 손으로 다 입력한다는 것은 정말 힘든 일이죠.
부릉과 요기요를 연동한다면, 요기요로 들어온 고객 주문 정보를 자동으로 기입해주어 점주님들께서 배송 신청을 빠르고 정확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부릉 POS로 배송신청'과 '요기요 주문접수로 배송신청' 중 하나를 선택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두 방법 모두 요기요 주문을 간편하게 연동하여 배송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한 연동 방식을 선택하면, 다른 연동 방식을 동시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기존 연동 방식이 불편하다면 간단한 설정만으로 다른 연동 방식으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요기요에서 주문을 접수하고, 부릉 POS에서 배송을 신청합니다. 원하는 시간에 직접 배송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요기요에서 주문을 접수하고, 배송 신청까지 한 번에 진행합니다.
부릉 원클릭 - 요기요의 원활 연동을 위해서는 다음 환경이 설정되어 있어야 합니다.
1. 부릉 POS가 설치된 기기에 요기요 주문접수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2. 요기요 주문접수 프로그램이 영수증 프린터와 연동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요기요 주문접수 프로그램은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부릉 POS가 요기요와 성공적으로 연동하기 위해서는 부릉 POS와 요기요 주문접수 프로그램이 모두 켜진 상태여야 합니다.
두 프로그램이 모두 동시에 실행 중인 상태인지 확인해주세요!
기존 '요기요 주문접수로 배송신청하기'를 해제하고 부릉POS로 배송신청을 하고 싶으신가요?
(공지)'요기요 주문접수로 배송신청 연동하기'는 2022년 1월 26일(수)부터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