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온

CES 2023 이노베이션 어워드 3개 부문 수상!

우리는 사진 1장과 음성 30초만으로도 디지털 휴먼 제작이 가능한 딥휴먼 기술을 가진 AI Tech 스타트업 KLleon(클레온)입니다.

클레온은 최첨단 딥러닝 생성 기술을 이용하여, 전 세계 모든 정보를 디지털 휴먼으로 전환함으로써 언제든 실제 대화하는 듯한 경험을 제공하는 문화를 구축하고, 인간의 인지적 능력 향상 및 외로움에서의 해방을 추구합니다.


클레온은 고도의 딥러닝 기술을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새로운 문화적 가치를 창출하며, 당사의 기술이 좋은 방향으로 선하게 사용될 수 있도록 올바른 문화를 선도합니다.

클레온은 전세계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혁신적인 기술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15명의 카이스트 및 우수 대학의 석사, 박사 출신의 연구원들을 포함한 40명이 넘는 팀원이 함께 협력하며, 끊임없는 연구 개발에 힘쓰고 있습니다.


클레온은 현재, 자체 개발한 핵심 기술 ‘딥 휴먼’을 바탕으로,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전개하고 있습니다.

  • 디지털 휴먼을 활용한 AI 영상 제작 서비스 Klone(클론)

  • 자동 영상 더빙 서비스 Klling(클링)



상기 서비스 이외에도, 새로운 분야에서 디지털 휴먼 솔루션을 활용하고자 하시는 분들의 다양한 요구에 응답하고 있습니다. 국내의 디지털 휴먼 수요는 물론 일본, 미국, 싱가포르 등 해외 기업/기관의 DX 수요와 디지털 휴먼 제작 요청에도 대응하고 있습니다.

We Build a World Closer Than Ever!


클레온은 앞으로도, 그 어느 때보다 전 세계를 가까이 연결시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