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

조선비즈 1기 부동산 아카데미 클럽은 월요일 과정, 수요일 과정, 금요일 과정 등 각 3개 코스로 진행됩니다.

월요일 과정은 최근 부동산 투자의 화두로 떠오른 ‘꼬마빌딩’ 투자를 주제로 빌딩 거래∙컨설팅 전문업체 (주)빌사남 김윤수 대표와 박주남 로앤택스 파트너스 대표 세무사가 맡아 <꼬마빌딩 건물주 되기 100일 프로젝트> 과정을 선보입니다. 유망 건물 선별법과 빌딩 투자 기법, 건물 관리와 절세 노하우 등을 짚어줍니다.

수요일에는 ‘스타 PB’로 유명한 박합수 KB국민은행 수석부동산전문위원이 내 집 장만을 앞둔 30대부터 은퇴 후 자산관리가 필요한 50대 이상에 필요한 부동산 재테크를 망라한 과정이 마련됩니다. 실전 사례 등을 통해 불확실성을 꿰뚫어볼 수 있는 시장 전망과, 재건축·재개발 투자전략, 부동산 자산관리, 은퇴 부동산 활용법을 찾아드립니다.

매주 금요일에는 ‘경매투자의 달인’ 이영진 이웰에셋 대표가 교육 100일이면 실전 투자가 가능한 <손에 잡히는 경매> 과정으로 여러분을 만납니다. 경매의 기본 개념부터 권리관계 분석, 실전 투자까지, 경매의 시작과 끝을 알려드립니다.

강좌별로 선착순 30명을 모집하며, 모든 수강생에게는 조선비즈가 발행하는 프리미엄 경제∙경영 주간지 ‘이코노미조선’ 3개월 무료 구독 혜택을 드립니다. 과정을 이수한 수강생에게 수료증을 증정합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