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하나 되어!
모두 하나 되어!
[24 All & One]
가을이 무르익는 필그림에서 BEE Korea 30주년 컨퍼런스 셋째 날에 24 All&One이 진행되었다. 높고 푸른 하늘을 품은 자연 속에서 내국인뿐만 아니라 외국인 선교사님들과 함께하는 진정한 ‘ALL & One’이 되는 시간이었다.
선교사님들과 BEE 식구들 200여 명이 모여서 한목소리로 찬양하며 지난 30년간 주신 은혜와 다음 세대로 이어지는 비전을 꿈꾸며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시간이었다.
🔖설교
하나님 은혜의 동기부여 능력
The Motivating Power of God’s Grace (Luke7:36-50)
Dave Sammelbeck 선교사님은 바리새인과 식사 중에 죄인인 여인이 들어와 예수님의 발에 기름 붓고 입 맞추는 모습을 통해 죄 용서받은 사람이 주님의 은혜에 적절하게 반응해야 함을 전하였다. 예수님이 우리를 어둠에서 끌어내 구원하신 것이 우리의 공로가 아닌 예수님의 은혜이기에 모든 사역의 중심에는 예수님이 있어야 한다. 우리가 학생들의 삶을 변화시키기 위해 개입하는 것이 아니다. 하나님과 깊은 관계 맺음을 할 때 변화가 일어난다. 주님의 사랑을 이해할 때 우리는더욱 사랑하게 될 것이다 -설교 중에서
🎙️이재훈 목사님의 축하 인사
BEE 사역은 다른 성경 공부와 달리 전인적인 변화를 도모한다. BEE 사역을 통해 제자 양육이 활발하게 이루어지며, 특히 다음 세대를 위한 BEE의 ‘라구’ 사역이 선교지에서 가장 적합한 형태이다. 한국교회가 바른 복음을 전하는 데 BEE Korea가 그 중심에 있기를 기도한다.
🎀Luce 특순
그동안 Luce가 여러 선교지 졸업식에 참여하면서 하나님께 영광을 선포하고 은혜를 찬양하였다. 이날 Luce는 다양한 언어의 찬양과 퍼포먼스로 지난 30년을 감사드렸다.
🎓명예 박사 수여식
30년간 BEE 설립과 사역, 현지화 공헌을 위해 헌신한 4분 선교사님께 WLLICC 명예박사를 수여하였다.
Sajan Sheena Sajan Samuel
"이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돌립니다. 2004년에 이곳에 와있었는데 20년간의 사역이 결코 우리의 공로로 여기지 않습니다. 조 선교사님 내외에게 감사드립니다. 이 모든 것을 하나님의 인도로 할 수 있었습니다."
Al Bridge
"BEE Korea 설립과 사역을 함께 할 수 있어서 감사하며 다음 40주년에도 함께하기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현지화패 수여식
Qatar, India, China, USA 현지화 패를 전달하며 현지화를 위해 수고한 모든 선교사와 현지 인도자를 축복하였다.
🏅선교사 임명
카타르 선교사 임명을 하면서 열방을 향한 계속되는 주님의 명령에 따라 헌신하는 선교사님들을 서로 축복하며 중보하였다.
🎂Happy Birthday BEE Korea!
서른 번째 맞이하는 BEE Korea 생일을 열방의 선교사님들과 함께 축하하고 김정우 선교사님의 축도로 24 All &One을 마무리하였다.
🩷 나눔1-Isaac Alando(아이작 알란도_케냐)
2013년에 한국에 와서 만났던 사람들이 다시 만나서 반갑고, 2006년 케냐에서 BEE 참여하였고 2008년 인도를 시작하였습니다. 선교사님들을 후원해주어서 감사하며, 앞으로도 계속 후원 바랍니다. 제게 주신 주님의 위임명령을 끝까지 이룰 것입니다.
💜나눔2-Jebaranjani Manodhamini De Rosairo(마노_스리랑카)
삶을 바꾸는 성경 공부와 사람들의 겸손함에 도전 받았습니다. BEE는 단순히 지식을 전달하는 것이 아닙니다. 삶을 변화 시키는 과정입니다. 한국에 계신 분들의 기도로 우리가 사역을 할 수 있습니다. 항상 기도해주심으로 인해 우리가 힘을 얻습니다. 앞으로도 지속해서 기도를 부탁 드립니다.
서빙고 한동홀에서 축하했던 지난 All &One도 은혜였지만 각국에서 온 선교사님들과 함께하는 필그림에서의 시간은 더욱 뜻깊었다. 앞으로 주실 하나님의 은혜를 미리 맛볼 수 있는 귀한 시간이었다. 하나님께 영광을!!!
[취재 김옥숙 편집 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