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

위클리비즈가 제공하는 기념품을 놓치지 마세요!

게시자: 이엽, 2017. 9. 5. 오후 10:21   [ 2017. 9. 19. 오후 5:27에 업데이트됨 ]

<위클리비즈 콘퍼런스 2017>에 사전등록자들에게 푸짐한 기념품을 제공합니다!

1. 위클리비즈 영인본
위클리비즈가 만든 이 영인본은 2006년 10월부터 위클리비즈 기사를 총망라 한 '경제 경영 지식의 보고"로, 
서재나 기업, 단체, 조직의 자료실에 비치해 내부학습과 연구, 토론, 경영 기획 등에 폭넓고 유용하게 쓰일 수 있습니다.

2.영국구립미술관 테이트 명작전 티켓 (1장)
영국을 대표하는 국립미술관인 테이트미술관 소장품 중 18세기 후반부터 현대까지 '인간의 몸'을 주제로 한 거장들의 회화, 조각, 드로잉, 사진 등 총 120여 점을 엄선해 선보이는 전시입니다. '역사적 누드', '사적인 누드', '표현주의 누드' 등 총 8개의 테마로 나누어 시대에 다라 변화, 발전해온 다양하고 수준 높은 작품들을 한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3. 책 1권 (<이제 한국형 경영이다> 또는 <WEEKLY BIZ 경제사전>)
<이제 한국형 경영이다>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경영석학들과 경영자 19명이 공저자로 나서 집필한 역저로, 외국 경영 방식 추종을 초극한 한국형 경영의 정수를 모색하고 우리 기업들이 효과적으로 적용해 실천하려면 어떻게, 무엇을 해야 할지를 정리한 최초의 본격적인 ‘한국형 경영’ 전문서 입니다.

<WEEKLY BIZ 경제사전>은 경제경영의 기초와 트렌드를 제대로 알고자 하는 이들을 위한 경제·경영 키워드 모음집 입니다. <WEEKLY BIZ 경제사전>은 기존의 사전과 편집 방식과는 달리, 단순히 용어의 의미만 사전형태로 소개해 놓은 것이 아니라 WEEKLY BIZ가 그동안 현장에서 만난 기업 경영자와 경제·경영학자들의 통찰력을 섞어서 독자들이 현장감 넘치는 용어풀이를 접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