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자자

게시자: chaerin@chosunbiz.com, 2015. 9. 8. 오전 12:32   [ 2015. 9. 8. 오전 2:02에 업데이트됨 ]

대표자

조산구

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북촌로 42-3 202호

홈페이지

http://www.kozaza.com

페이스북




1)회사소개

코자자는 빈방이 있는 집주인과 숙소가 필요한 여행객을 이어주는 빈방공유 커뮤니티 입니다. 코자자를 통해 여행객은 내집처럼 편안한 숙소를 찾아 머물 수 있고 집주인은 남는방을 제공함으로서 경제적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코자자는 온-오프라인 신뢰시스템을 통해 서로의 신원을 확인하고 숙박여부를 결정하도록 도와드립니다.


2)전시품 소개


a)코자자 서비스

1. 숙소 등록 및 코자자 이용비 전액 무료, 3만여명의 코자자 회원들이 가입해 있는 코자자에   숙소를 등록하실수 있습니다. 사이트 내에서 예약승인, 거부, 메시지 전송등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 코자자의 사진 촬영기사가 직접 방문하여 전문 장비로 여러분의 집을 무료로 촬영해 드립니다.

3. 호스트 케어 서비스 (운영상담, 오픈시 인테리어, 세금 등의 문의에 조언해 드립니다. 또 통역서비스 외국인 여행객을 맞을 시 email, 전화 등을 통한 연락이 어려우실때 코자자 통역팀이 도움을 드립니다. )

b)코자자호스트

1.  숙소등록

페이스북 계정등을 통하여 코자자 홈페이지에 가입한 뒤, 특색있는 숙소 이름과 정확한 숙소정보, 디테일한 사진을 올려주세요. 숙소의 상세주소와 전화번호 같은 개인정보는 예약이 확정된 예약자 에게만 전달됩니다.

2. 예약요청

승인 숙박을 요청한 여행객의 기본정보를 확인한 뒤 예약요청을 수락 또는 거부할 수 있습니다.

3. 숙박비

정산 여행객이 집주인의 집에 체크인 한 지 24시간후에 코자자 수수료를 제외 한 숙박비를 호스트분에게 송금해드립니다. 코자자 수수료는 전체금액의 6-10% 정도이며, 이는 게스트가 부담하는 것으로서 호스트분이 송금받으 시는 금액은 원래 책정하신 숙소금액입니다. 단, 여행객이 신용카드로 숙박료를 결제할 시에는 금융수수료가 3~5%부과될 수 있습니다.

4. 관리

코자자 웹사이트내 랭킹을 높여 더 많은 여행객이 쉽게 숙소를 찾아볼 수 있도록 묵어가는 여행객에게 리뷰를 부탁해보세요. 리뷰는 예약율을 높이는 가장 확실하고 손쉬운 방법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