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흥 구직, 이지알바에서 쉽게 찾자.

빠르게 구직 할 수 있는 이지알바.

레이디알바를 시작하는 이유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다양한 이유가 있지만 가장 큰 이유는 현재의 생활 보다는 큰 수익을 올려 삶을 풍요롭게 하기 위함일 것이다.

예로 직장에서 근무하는 여성의 월급이 남성보다는 그렇게 크지 않는 것이 현재의 현실이다.

남성과 동일한 시간을 근무 하고 있지만 그 업무의 강도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보직에 따라도 차이가 있을 수 있다.

기본급이 150만원 이라고 가정했을 때 생활비, 보험료, 교통료 등등 고적 지출비가 있을 것이다.

하지만 현재의 물가로써 150만원으로는 턱없이 부족한 금액이기 때문에 투잡을 고려하는 여성들이 늘어 남에 따라 미수다를 찾는 여성이 많아 졌다.


유흥알바 구직 중 주의해야 할 점은 무엇일까.


고페이에 집착하지 말자.

처음부터 고수익알바 업종에 목을 맬 필요가 없다. 하이업소에 대한 환상을 춤었을 수도 있겠지만 자신의 사이즈보다 한 단계 낮은 업소를 선택해 분위기를 파악해 적응기를 갖는 것이 중요하다.

집이랑 가까운게 최고

출근율을 높이려면 거리가 가깝든 교통이 편리하든 최대한 접근성이 좋은 곳으로 선택하길 추천한다.

가깝다고 해서 풀 출근을 하리란 보장은 없지만 지나치게 먼 곳으로 일터를 잡다 보면 쉽게 지칠 수 있으니 참고하자.

입소문난 업소를 찾아라

이게 무슨 당연한 이야기 인가 싶겠지만 같은 업종이라도 시기마다 장사가 더 잘되는 곳이 존재하기 때문에 최대한 일이 많기로 입소문 난 여성알바를 택하는 것이 좋다.

손님이 없어서 한타임하고 퇴근하기 보다 꾸준한 업소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

영업진이 친절하고 좋은 분위기

다 그렇진 않겠지만 유독 특정 가게에는 아가씨들에게 불친절하고 막대하는 영업장이 많이 있기도 한다.

이런 곳에서 일하면 무슨 일이 생겨도 아가씨 편을 들어주지 않기 때문에 장사가 잘 된다 하더라도 더욱 어렵게 일하게 되는 상황이 발생하게 된다.

복지가 좋은 업소

이른 시각 출근이나 주말 출근이 페이를 더 준다 던가 한 달에 몇 회 이상 출근하면 만근비가 존재한다 던가 여러 복지를 따져야 한다.

페이적인 부분 외에도 렌탈이나 헤어를 무료로 혹은 저렴한 가격에 제공해 주는 업체도 있기 때문에 복지도 무시할 수 없는 부분이다.

나와 사대가 맞는 업소

유흥업소구인은 지금까지 말한 조건 중 가장 중요한 요소라고 할 수 있고 가게와 사대가 잘 맞는다는 뜻의 기준은 초이스가 잘되고 수입도 좋고, 가게 분위기 등 잘 맞는 것을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