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곡안마 전화주세요 최고로 모시겠습니다

도곡안마 04월 01일 오늘의 최신정보 입니다 궁금하신점은 아래 번호로 언제든 전화주세요^^

010-5183-8842





도곡안마 칼럼 - 마사지 치료 - 주의가 필요한 이유

도곡안마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위치, 추천, 가격, 코스, 후기 등 궁금하신점은 언제든 문의주세요^^ No.1 재방문률 1위인 만큼 편하게 전화주시면 오늘이 최고의 하루로 기억될 수 있도록 모시겠습니다 :)


마사지 치료는 건강 상태가 없고 마사지 치료로 편안함과 즐거움을 찾는 다양한 개인에 의해 널리 시행되고 있다. 그들 중 일부는 심지어 그들이 신체의 정상적인 한계를 넘어선다고 믿는 치료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치료적이라고 여겨지는 것의 정상적인 경계를 넘어선다. 다음과 같은 유형의 치료를 위해서는 의사 또는 병원이 더 선호됩니다. 체계적, 국소적, 일반적 구속조건이 고려된다. 체계적 제약은 일반적으로 마사지를 피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주의: 마사지는 광범위한 건강 검진을 통과하고 마사지 치료를 전문으로 가르치는 자격을 갖춘 마사지 치료사만 수행해야 합니다. 이 사람들은 또한 마사지를 하기 위해 주 또는 지방으로부터 허가를 받아야 한다. 응급상황이 발생하면 즉시 소방서나 911에 신고해야 한다. 마사지를 마친 후에는 환자의 모든 프라이버시를 존중하고 환경을 조용하고 편안하게 해야 한다.


마사지를 받는 동안 기억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적절한 호흡이다. 사람은 근육으로 가는 혈류를 증가시키기 위해 깊게 숨을 들이쉬고, 그것을 감소시키기 위해 숨을 내쉬어야 한다. 치료 시간에는 몸이 과로하고 긴장되지 않도록 심호흡을 해야 한다. 고객은 숨을 너무 오래 참으면 안 된다. 고객이 회기 내내 고개를 꼿꼿이 세우고 있어 순환이 원활해지는 것이 최선이다.


주의: 마사지 치료사는 항상 의사나 간호사의 감독 하에 마사지를 수행해야 한다. 치료사가 환자가 다쳤다고 느낀다면 즉시 치료를 중단해야 한다. 만약 치료사가 마사지를 중단한 후 통증이 느껴진다면, 환자는 가만히 있어야 하는데, 이는 단지 마사지를 받는 동안 다쳤다는 표시일 수 있기 때문이다.


주의: 시술 전후에는 비누와 샴푸로 머리를 감아야 한다. 헤어스타일링 또한 피부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데, 특히 정기적으로 하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치료사는 매 회기가 끝나면 손을 씻을 수도 있지만 한 번에 한 부분만 씻어야 한다. 마사지 치료사는 환자의 피부를 문질러서는 안 된다.


마사지가 효과가 없다고 느끼면, 환자에게 다른 세션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 집으로 돌아가라고 요청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마사지가 양쪽 모두에게 효율적으로 작동하며, 경험에서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도곡안마 초이스


도곡안마 번호






도곡안마 비교


도곡안마 초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