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안마 전화주세요 최고로 모시겠습니다

삼성안마 04월 01일 오늘의 최신정보 입니다 궁금하신점은 아래 번호로 언제든 전화주세요^^

010-5183-8842





삼성안마 칼럼 - 마사지를 잘 하는 방법

삼성안마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위치, 추천, 가격, 코스, 후기 등 궁금하신점은 언제든 문의주세요^^ No.1 재방문률 1위인 만큼 편하게 전화주시면 오늘이 최고의 하루로 기억될 수 있도록 모시겠습니다 :)


치료사는 학생에게 마사지를 하는 방법을 가르칠 수 있다.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 치료법이 있다. 마사지 기술은 얼굴, 등, 목, 손, 발, 어깨, 전신에 적용될 수 있다. 마사지를 하는 방법을 배우려면, 해부학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이 있어야 할 것이다. 대부분의 경우, 마사지 치료사들은 학생들에게 부상당한 사람들을 마사지하는 방법과 다양한 질병으로 고통 받는 환자들을 치료하는 방법을 가르친다.


마사지 치료에는 몇 가지 종류가 있는데, 각각 장단점이 있다. 기본 기법은 여러 가지 변형이 있다. 스웨덴식 마사지와 깊은 마찰 마사지가 그것이다. 스웨덴 마사지는 신체 활동 후 또는 부상 후, 깊은 근육에 긴장을 푸는 것으로 작용한다. 부상 후 또는 근육이 뭉치면 움직임을 방해하고 신체에 더 영구적인 손상을 입히는 흉터 조직이 형성된다. 이런 종류의 마사지는 연조직의 더 나은 이동성과 더 빠른 회복을 가능하게 하는 흉터 조직을 방출한다.


마찰마사지는 마찰 원리를 이용해 통증을 완화시키고 몸의 유연성을 회복한다. 딱딱한 표면에 피부를 문지르면, 피부의 세포가 이완된다. 마찰을 표면을 따라 움직임으로써, 마사지 치료사들은 세포가 이완되도록 하고 피부 표면을 따라 부드러운 조직을 늘리게 한다.


마사지를 잘 하는 방법이라는 책에서 마사지 치료 세션을 수행하는 방법에 대한 많은 정보가 제공됩니다. 이 책은 Karen Tinsley에 의해 쓰여졌다. 이 책에서, 그녀는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와 각 종류의 마사지를 받는 동안 치료사가 무엇을 하고 싶은지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제공한다. 인체의 해부학에 대한 뛰어난 설명과 함께 근육의 종류와 신체의 압력점에 대한 설명이 있다. 이 책은 또한 특정한 종류의 마사지를 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제공한다.


살펴볼 가치가 있는 또 다른 책은 카렌 틴슬리와 캐롤 H. 레르의 기부의 예술이다. 이 책은 마사지 요법의 기본은 물론 다양한 종류의 치료 터치 요법과도 관련이 있다. 스웨덴식 마사지, 레이키 마사지, 중국식 마사지 등 다양한 마사지를 묘사한 책들도 많이 있다.


마사지 치료는 개인이나 그룹에 의해 사용될 수 있다. 그것은 환자의 회복과 휴식, 그리고 상쾌함을 돕는 치유 예술의 한 형태이다. 많은 치료사들이 이런 방법으로 고객에게 마사지의 기술을 가르친다. 마사지를 하는 방법을 배우기 위해, 개인들은 그들이 배우고 싶은 기술을 훈련 받은 치료사를 찾고 싶을지도 모른다.

삼성안마 여기뿐


삼성안마 전화주세요






삼성안마 초이스


삼성안마 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