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이안마 No.1 항상 최고로 모시겠습니다

방이안마 03월 12일 오늘의 최신정보 입니다 궁금하신점은 아래 번호로 언제든 전화주세요^^

010-5183-8842





방이안마 칼럼 - 반사요법과 마사지의 차이점은 무엇인가?

방이안마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위치, 추천, 가격, 코스, 후기 등 궁금하신점은 언제든 문의주세요^^ No.1 재방문률 1위인 만큼 편하게 전화주시면 오늘이 최고의 하루로 기억될 수 있도록 모시겠습니다 :)


마사지는 신체의 부드러운 피부, 힘줄, 근육을 쥐어짜고, 문지르고, 밀고, 조작하는 일반적인 단어이다. 마사지는 가볍게 문지르는 것에서부터 깊은 압력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다음과 같은 기본 마사지를 포함하여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 종류는 마사지 치료사들이 흔히 사용합니다. 또 다른 공통점은 손끝이나 손의 조작을 통해 신체의 다양한 부위를 자극하는 반사요법이라고 한다. 이 두 가지 기술은 이 기술이 몇 년 동안 어떻게 응용되어 왔는지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배우고자 하는 사람들에 의해 배울 수 있는 특정한 기술과 함께 사용된다.


반면 반사신경은 특정 움직임을 이용하여 환부에 대한 혈류량을 증가시킨다. 혈류량이 증가하면 환자의 에너지와 생명력도 높아진다. 이것은 그들이 너무 많은 노력 없이 활기차고 기민함을 느끼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이런 마사지가 혈액순환 개선에 도움이 되는지 아닌지에 대한 과학적 증거는 아직 없지만, 일부 사람들은 반사요법을 사용한 후 혈액순환이 증가하는 경향이 있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이러한 사람들로는 운동선수, 혈류량이 낮기 쉬운 사람들, 그리고 몸 안의 혈류량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병을 가진 사람들이 포함된다.


두 번째 마사지 요법의 경우, 스파는 또한 혈액 순환을 개선하는 방법에 대한 좋은 선생님입니다. 스파는 피부 속 혈액의 흐름을 좋게 하기 위해 다른 종류의 기름과 다른 성분들을 사용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 제품들이 혈액 순환을 개선하고 심지어 동맥이 막힌 징후를 멈출 수 있다고 믿는다.


이런 종류의 치료를 즐길 수 있다는 건강상의 이점 외에도, 가격도 있다. 스파는 보통 한 회에 50달러 정도 받지만, 마사지 살롱에도 갈 수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순환이 잘되고 에너지가 많이 소모되는 이점을 경험하면서 전문적인 손길이 주는 편안함을 경험하고 싶다면 집에서 하지 말고 스파에 가는 것이 좋을지도 모른다.


마사지가 제공할 수 있는 신체적 이점 외에도, 정서적 이점도 있다. 이것은 여러분이 다른 사람의 치유를 지지하도록 돕는다는 느낌뿐만 아니라 휴식과 행복감을 포함합니다.


마사지는 또한 사람들이 그들의 감정과 연결시키고 그들이 가지고 다닐지도 모르는 스트레스와 긴장을 완화시켜준다. 다른 사람에게 하고 싶지 않은 여러 가지 말을 자유롭게 할 수 있기 때문에 대화 중에 어색함을 해소하는 좋은 방법이다.


이 두 가지 신체적 이점 외에도, 마사지를 받는 것에 대한 정서적, 심리적 이점도 있다. 그것은 긴장을 풀고 기분이 좋아지고 더 편안해지도록 도와줍니다.

방이안마 위치


방이안마 비교






방이안마 여기뿐


방이안마 전화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