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포동안마 전화주세요 최고로 모시겠습니다

개포동안마 04월 01일 오늘의 최신정보 입니다 궁금하신점은 아래 번호로 언제든 전화주세요^^

010-5183-8842





개포동안마 칼럼 - 마사지 북 - 한 가지 리뷰 예약

개포동안마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위치, 추천, 가격, 코스, 후기 등 궁금하신점은 언제든 문의주세요^^ No.1 재방문률 1위인 만큼 편하게 전화주시면 오늘이 최고의 하루로 기억될 수 있도록 모시겠습니다 :)


대부분의 사람들이 마사지를 생각할 때, 그들은 그들의 피부에 있는 길고 뜨거운 고기 조각을 상상한다. 이 이미지는 많은 사람들, 특히 직접 경험한 사람들의 입에 끔찍한 맛을 남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부유하고 유명한 사람들만이 사치스러운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다. 그들은 또한 마사지를 받는 유일한 사람들이 부유하다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고, 그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싼 치료사가 있다고 생각한다.


주된 차이점은 그녀가 손보다는 발을 사용하여 문지른다는 것이다. 이것은 맨발 마사지로 알려진 기술입니다. 그 이유는 그녀가 마사지를 하는 모든 일에 발을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매우 깊은 조직법이지만, 팔꿈치나 엄지손가락과 달리 바늘과 잽 동작으로 근육을 관통하지 않는다.


마크 간(Mark Gann)이 쓴 '고대 항해사 책'은 이 기술을 "손으로 사람을 만지는 것"이라고 언급하고 있다. 마사지를 위해 손을 사용한 결과, 치료사는 고객과의 관계를 느낍니다. 그녀는 고객이 경험하고 있을지도 모르는 근본적인 감정 문제와 관련된 고객의 고통을 감지할 수 있다. 이 책은 또한 발 마사지의 다양한 용도와 치료사가 사용하는 움직임과 자세에 대해 논의한다.


이 책에서, 우리는 치료사가 사용하는 기름의 종류, 그녀가 하는 마사지 동작의 종류, 그리고 실제 마사지를 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배웁니다. 이 책은 또한 고객이 어떻게 단순한 발 마사지가 아닌 다른 것을 요구할 필요가 있는지 언급하고 있다. 그녀는 또한 단순히 머리 마사지를 받는 것 이상을 원할지도 모른다.


마사지와 인체에 관한 또 다른 책은 요가 바디 리페어 매뉴얼이라고 불린다. 이 책에서는 몸을 움직여 마사지를 많이 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그것은 단순한 기본적인 마사지가 아니다. 그것은 단순히 기름으로 그 부위를 문지르는 것 이상의 것이다. 근육과 관절의 스트레칭을 수반하는 전신 운동이다.


두 책 모두, 우리는 또한 마사지를 돕기 위해 많은 도구를 사용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이 도구들 중 일부는 오일 머프, 발 마사지, 마사지 테이블, 그리고 마사지 의자입니다. 설명되는 다른 도구에는 수건 해머와 수건 브러시와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이 책은 또한 따뜻한 물로 그 부위를 씻어내고 몸을 자극하는 기름을 넣어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부위를 준비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설명한다.

개포동안마 이벤트


개포동안마 위치






개포동안마 여기뿐


개포동안마 전화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