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동안마 전화주세요 최고로 모시겠습니다

신사동안마 04월 01일 오늘의 최신정보 입니다 궁금하신점은 아래 번호로 언제든 전화주세요^^

010-5183-8842





신사동안마 칼럼 - 마사지 기계의 종류

신사동안마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위치, 추천, 가격, 코스, 후기 등 궁금하신점은 언제든 문의주세요^^ No.1 재방문률 1위인 만큼 편하게 전화주시면 오늘이 최고의 하루로 기억될 수 있도록 모시겠습니다 :)


마사지를 통해 허리 부상을 치료할 수 있는 네 가지 방법이 있다: 수동, 전기, 적외선, 그리고 거품 치료. 각각의 방법에는 장점이 있지만, 여러분을 치료하거나 여러분의 고통을 완전히 덜어줄 수 있는 마법의 알약은 없습니다. 각 시술에서 최대의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자신의 필요에 맞는 프로그램을 찾아야 합니다. 아주 많은 다양한 마사지 치료사와 다른 마사지 기술들로, 올바른 마사지 기술을 고르는 것이 항상 쉬운 일은 아니다.


비록 이 방법이 수년에 걸쳐 간소화되었지만, 수동 요법은 여러분의 등을 치료하는 오래된 방법이다. 환자는 허리 아래를 보호하기 위해 엉덩이에 수건을 대고 등을 대고 누워 있습니다. 치료사는 마사지라고 불리는 휴대용 장치로 환부에 압력을 가합니다. 이 기술은 특히 자세 불량으로 인한 허리 문제에 매우 효과적으로 작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허리 문제를 치료하는 또 다른 매우 효과적인 기술은 스웨덴 마사지라고 불립니다. 이 기법은 등의 특정 부위에 일정한 압력을 가하는 것을 포함한다. 스웨덴 마사지는 오랜 기간 허리 질환을 앓았을 때 매우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있다. 근육의 긴장을 풀어주어 통증과 염증을 완화시켜줍니다.


전기 마사지 기계에는 테이블 상판 유형과 리클라이닝 유형, 두 가지 일반적인 유형이 있습니다. 두 기계 모두 신체의 각 부위에 적절한 압력을 가하도록 조정할 수 있습니다. 많은 치료사들은 여러분의 요통의 가능한 원인을 평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고도로 자격 있고 훈련된 의료 전문가들이다. 그들은 문제의 원인을 제거하기 위해 다른 치료법이나 방법을 사용하는 치료를 권고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치료하고 싶은 요통을 앓고 있다면, 이것을 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수동 요법과 전기 요법을 병행하는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치료 프로그램으로부터 가장 많은 이익을 얻고 싶다면 종종 다른 종류의 치료법을 조합해 보는 것이 최선이다. 예를 들어 자세가 나빠 허리가 아프면 전기요법을 사용하기 전에 먼저 수기요법으로 자세를 개선해야 한다. 전기요법은 당신의 등 근육을 감당할 수 있는 것보다 더 자극할 수 있고 고통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치료 프로그램의 이점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수동 및 폼 요법을 함께 사용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심각한 허리 질환을 앓고 있는데 완치하고 싶다면 통증을 유발하는 통증과 염증을 완화하기 위해 거품 치료 프로그램을 시도해 보는 것이 좋다. 그런 다음 수동 치료와 함께 수동 마사지를 사용하여 나머지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신사동안마 비교


신사동안마 초이스






신사동안마 전화


신사동안마 실장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