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팝콘안마 전화주세요 최고로 모시겠습니다

강남팝콘안마 04월 01일 오늘의 최신정보 입니다 궁금하신점은 아래 번호로 언제든 전화주세요^^

010-5183-8842





강남팝콘안마 칼럼 - 마사지의 이점은 비즈니스에 얼마나 중요합니까?

강남팝콘안마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위치, 추천, 가격, 코스, 후기 등 궁금하신점은 언제든 문의주세요^^ No.1 재방문률 1위인 만큼 편하게 전화주시면 오늘이 최고의 하루로 기억될 수 있도록 모시겠습니다 :)


전국의 많은 마사지 치료사들은 "마사지를 제공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 무엇인가?"라는 질문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 마사지를 제공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으며 마사지를 제공하는 이점도 많습니다. 이 산업의 장점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논의되어 왔으며 치료사가 일하는 곳과 항상 직접적인 관련이 있었습니다.


대량, 수요가 많은 장소는 항상 마사지를 제공하기에 가장 좋은 장소입니다. 여러분은 거의 항상 플로리다, 조지아, 오클라호마 그리고 다른 많은 수요가 많은 주에 있고,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기 위한 많은 노력들이 이미 이루어졌습니다. 천 pPE를 교체하고 소독약에 대한 리드를 교환했으며 고무장갑을 교체했습니다. 하지만 이제 소비자들에게 정확히 무엇을 제공할 수 있을까요? 음, 여러분은 유익한 것을 제안하고 싶어할 것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또한 여러분이 사업을 그만두게 하는 어떤 것을 제안하지 않기를 원할 것입니다.


고객이 마사지를 받으러 올 때, 고객이 받는 마사지의 종류에 따라 유연성이 매우 높습니다.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이 깊은 조직 마사지를 제공한다면, 여러분은 다른 기술을 사용하여 여러분에게 온 사람에게 같은 이점을 제공하기 위해 같은 오일이나 기술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이 등이 경련을 일으키는 고객과 함께 일하고 있다면, 단지 마사지를 제공하기 위해 등을 문지르지 않아도 됩니다. 간단한 마사지는 기술의 이점을 유지하면서 그들이 필요로 하는 안도감을 제공할 수 있다. 근육통을 앓고 있는 고객과 함께 작업하는 경우 다른 방법을 사용하거나 기기에 액세스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할 수 있습니다. 장치에 액세스할 수 있으면 더 나은 마사지를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이 타이치 스타일러스나 요가 폴에 접근할 수 있다면, 여러분은 그것들을 마사지하는 동안 그들의 척추를 지지함으로써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줄 수 있습니다.


고객에게 마사지를 하는 것은 항상 목 뒤에서 해야 하고 어떤 종류의 지원을 받을 수 있어야 한다. 이 지지대는 목 옆에서부터 가슴까지 제공되어야 한다. 보통 목 뒤 최소 3인치 정도에서 마사지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를 통해 마사지 치료사는 고객의 척추를 완전히 지지하고 과도하게 지지하지 않을 수 있어 불필요한 긴장감과 부상을 초래할 수 있다. 좋은 마사지의 주된 목표는 고객이 긴장을 풀 수 있도록 돕는 것이고, 이것이 그렇게 하는 유일한 방법이다.


치료사는 안전하지 않은 위치에서 절대로 마사지를 해서는 안 된다. 고객이 마사지를 받을 때, 그들은 종종 그들이 앉거나 누워 있는 위치를 알지 못한다. 그들은 마사지를 위해 항상 똑바로 앉아야 하고 벽에 기대어서는 안 된다. 이것은 압박과 스트레스를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고객은 당신의 배려와 그들의 편안함에 대한 존경심에 감사할 것입니다.


이것들은 여러분이 마사지를 제공할 때 고려해야 할 가장 중요한 두 가지 측면 중 하나에 불과합니다. 마사지 치료를 재개하는 과정을 시작할 때, 여러분이 더 많이 제공할 수 있고 더 많은 서비스를 제공할수록 더 많은 고객을 얻을 수 있고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강남팝콘안마 비교


강남팝콘안마 초이스






강남팝콘안마 코스


강남팝콘안마 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