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안마 No.1 항상 최고로 모시겠습니다

신사안마 03월 12일 오늘의 최신정보 입니다 궁금하신점은 아래 번호로 언제든 전화주세요^^

010-5183-8842





신사안마 칼럼 - 질 스타인의 "몸의 치유력" 서평

신사안마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위치, 추천, 가격, 코스, 후기 등 궁금하신점은 언제든 문의주세요^^ No.1 재방문률 1위인 만큼 편하게 전화주시면 오늘이 최고의 하루로 기억될 수 있도록 모시겠습니다 :)


질 스타인의 "마사지 특사"는 전신 마사지, 피부 관리, 그리고 건강하고 건강한 생활방식의 중요한 요소인 기타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오늘 상담 예약을 하시려면 상담실로 전화 주십시오.


질 스타인은 미국 대통령의 녹색당 후보이다. 그녀의 대선 슬로건: "우리의 에너지를 가져라, 깨끗하게 하라." 그녀는 대체에너지를 장려하고, 외국 석유에 대한 우리의 의존도를 낮추고, 우리 집을 더 에너지 효율적으로 만들어 지속 가능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헌신하고 있습니다.


질 스타인은 자신의 선거운동을 홍보하기 위해 전 세계를 돌며 우고 차베스 베네수엘라 대통령, 피델 카스트로 쿠바 대통령, 에보 모랄레스 볼리비아 대통령, 버락 오바마 대통령 등 세계 지도자들을 만났다. 그녀는 "오바마 대통령이 내가 해야 할 말을 들을 것 같다"고 말했다.


질 스타인은 마사지를 "좋은 삶의 중요한 부분"으로 만들고 싶어한다. 자신의 저서 '몸의 치유력: 총체적 신체 체험의 지구 친화적 가이드'에서 그녀는 "마사지는 단순히 근육의 긴장과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것이 아니라 마음과 몸, 정신을 두드려 균형을 만들고, 자신과 타인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게 하고, 치유력을 향상시키는 것"이라고 강조한다."이것이 인간 정신의 힘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여러분은 그것이 여러분의 심신을 치유하고 평화와 기쁨, 그리고 건강을 가져다 주는 데 사용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마사지 특사'는 무엇보다 마사지 요법이 정서적 트라우마를 해소하고, 부러진 근육을 치유하고, 자각을 높이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설명한다. 그것은 또한 "더 긍정적이고 균형 잡힌 삶을 만들기 위해 몸의 치유력을 사용하는" 방법을 설명한다. 이 책은 독자들에게 그 개념을 어떻게 일상 생활에 적용하는지를 보여주는 연습과 기술을 제공한다.


질 스타인은 미국이 지구 온난화의 "낙오자"가 되는 것을 보거나 산업혁명 시대로 돌아가고 싶지 않다는 점을 분명히 했다. 사실, 그녀는 한 나라가 "녹색"이 되기 위해서는 사회적이고 환경적으로 지속 가능하며 자연과 "균형"이 있어야 한다고 믿는다.


질 스타인의 '몸의 치유력: 토탈바디 체험의 지구 친화적 가이드'는 마사지와 지압술 등 주류 치료법에 대한 대안적 시각을 제공하는 매우 유익하고 통찰력 있는 책이다. 또한, 이 책은 어떻게 전체적인 치료가 웰니스에 대한 전체적인 접근법을 제공할 수 있는지에 대한 좋은 예를 제공한다.


질 스타인의 '몸의 치유력'은 스스로 선택을 하고, 치유와 치유를 위해 자신이 가진 다양한 선택지를 스스로 교육하고 싶은 누구에게나 탁월한 자원책이다. 그것은 또한 어떻게 전체적인 기술이 여러분이 정신적, 육체적, 정신적 행복을 얻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지를 보여준다. 효과적이고 건강한 방법으로

신사안마 픽업


신사안마 정보






신사안마 추천


신사안마 좋은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