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필안마 강남필안마방 강남필안마원 ㅣ무료픽업

강남필안마 강남필안마방 강남필안마원 08월 08일 오늘의 최신정보 입니다 궁금하신점은 아래 번호로 언제든 전화주세요^^

010-5183-8842





강남필안마 강남필안마방 강남필안마원 칼럼 - 왜 당신이 당신의 마사지 치료사를 친절하게 도와야

강남필안마 강남필안마방 강남필안마원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위치, 추천, 가격, 코스, 후기 등 궁금하신점은 언제든 문의주세요^^ No.1 재방문률 1위인 만큼 편하게 전화주시면 오늘이 최고의 하루로 기억될 수 있도록 모시겠습니다 :)


마사지를 하는 것은 전 세계 사람들이 가장 많이 하는 일 중 하나이다. 이러한 사실 외에도 마사지는 우리의 건강과 웰빙을 증진시키는 데에도 이롭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마사지를 할 때 에티켓을 의논할 때, 어떤 사람들은 마사지를 할 때 무엇을 해야 할지 몰라 혼란스러워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NAT은 제공 또는 수령 여부를 결정하기 전에 가장 중요한 사항에 대한 간략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시설에서 마사지를 받은 경험이 있는 경우, 마사지 치료사뿐만 아니라 스파 비용도 지불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감사의 표시와 감사의 표시로, 여러분은 마사지 치료사와 마사지 치료사의 뛰어난 서비스에 팁을 주어야 합니다. 스파에서 마사지를 받을 때는 마사지 치료사로부터 받는 서비스에 대한 비용이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영수증을 카운터에 두고 마사지를 받거나 돈을 지불하여 마사지를 받은 사람이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스파에 있을 때 꼭 해야 할 일은 미용사나 마사지사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이다. 대부분의 고객은 마사지 가격의 20%를 팁으로 줍니다. 캘리포니아의 슈바이처와 같은 온천에 더 많은 것을 남기는 것이 일반적이다. 서비스 가격은 캘리포니아의 다른 지역보다 높은 경우가 많습니다. 저렴한 곳에 스파를 방문하실 경우 최소 팁은 치료비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마사지를 제공하는 것 이상의 것을 하기 때문에 마사지사, 치료사 또는 미용사에게 더 많은 돈을 지불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밀턴 슈바이처 박사에 따르면 치유 경험에서 가장 만족스러운 부분은 환자가 이후에 어떻게 느끼는가이다. 만약 당신이 마사지를 받고 기분이 좋고 치료사가 잘했다고 느낀다면 당신은 그가 잘했다고 생각할 가능성이 높다. 박사에 따르면. 치료 잘 받는다고 치료사에게 팁을 많이 주는 환자 슈바이처는 나아지지 않을 것이다.

슈바이처의 말에 따르면 고객이 마사지를 받고 기분이 좋아지더라도 그에게 중요한 것은 치료비를 내야 하는 돈뿐이라고 한다. 고객들로부터 더 많은 제안을 받을 수 있다면, 그는 더 자신감 있고 자신감 있게 될 것이고, 그의 능력은 더 커질 것입니다. 마사지 치료사가 전문가라면 치료를 잘해 줄 거예요. 마사지 치료사의 업무 가치에 따라 팁을 주는 것이 기본입니다.

심리학자 밀턴 슈바이처 박사에 따르면, 치료 과정에서 돈의 양이 가장 중요한 측면은 아니라고 합니다. 그는 직업의 경제적 가치와 고객이 받는 비용보다 마사지 치료를 받은 후의 느낌에 더 집중해야 한다고 제안한다. 슈바이처 박사는 환자를 존중하고 동정심을 가지고 대하는 전문가라고 말합니다. 매번 치료사에게 팁을 줄 의무는 없다 하지만, 만약 치료사가 여러분을 잘 대하고 있다면, 여러분은 메모를 남길 의무감을 느낄 수 있다.

강남필안마 강남필안마방 강남필안마원 벅다


강남필안마 강남필안마방 강남필안마원 례대하다


강남필안마 강남필안마방 강남필안마원 신접하다


강남필안마 강남필안마방 강남필안마원 찝지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