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곡동안마 No.1 항상 최고로 모시겠습니다

세곡동안마 03월 12일 오늘의 최신정보 입니다 궁금하신점은 아래 번호로 언제든 전화주세요^^

010-5183-8842





세곡동안마 칼럼 - 셀룰라이트 마사지 방법

세곡동안마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위치, 추천, 가격, 코스, 후기 등 궁금하신점은 언제든 문의주세요^^ No.1 재방문률 1위인 만큼 편하게 전화주시면 오늘이 최고의 하루로 기억될 수 있도록 모시겠습니다 :)


스웨덴식 마사지는 오늘날 가장 인기 있는 마사지 기술 중 하나였다. 부드러운 긴장완화에 중점을 둔 전통적인 마사지라고 표현할 수 있다. 그것은 때때로 부드러운 터치 마사지 또는 전통적인 마사지 요법이라고 불린다.


깊숙한 조직 마사지보다 부드러운 기법으로 마사지 요법을 통해 이완과 긴장완화를 추구하는 사람들에게 더 적합하다. 많은 사람들은 이런 종류의 마사지가 더 부드럽고, 더 차분하고, 더 편안하기 때문에 선호한다. 그것은 긴장을 푸는 것으로 여겨지고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근육통이나 뻣뻣함을 줄이는 데도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스웨덴식 마사지가 통증 감소와 완화에 도움이 된다는 주장도 있다. 그것은 또한 편두통과 다른 근육과 관절 통증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셀룰라이트 제거를 위한 마사지 방법은 마사지 업계에서 가장 최근의 트렌드 중 하나로 설명할 수 있다. 그것은 스웨덴 마사지와 매우 유사하지만 몇 가지 주요한 차이점이 있다. 셀룰라이트에게 마사지를 하는 방법을 배울 때, 당신은 스웨덴 방법에서와 같은 도구를 사용하지 않을 것이다. 스웨덴과는 달리, 그 과정에는 오일, 크림, 마사지가 없다. 마사지에는 특수 수공구가 사용됩니다. 이 도구의 이름은 셀룰라이트 지우개입니다. 신축성 있는 고무 슬리브에 부착되어 있는 4개의 굽은 바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바늘을 피부 표면에 대고 누르면 마사지 치료사는 감염된 부위로부터 떨어진 곳에 갇힌 지방과 혈류를 부드럽게 조심스럽게 제거합니다. 그들은 피부에 잘리거나 어떤 근육 조직도 부러뜨리지 않는다. 피부가 치유되기 때문에 이것은 환부에 통증이나 스트레스를 주지 않는 매우 부드러운 과정이다. 마사지 중에는 "가만 있다"는 말을 듣지 않습니다.


그 방법은 효과적이고 자연스러운 방법으로 여겨진다. 마사지를 잘 받기 위해서는 마사지 시작하기 전에 거울로 연습을 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마사지를 잘 할 수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은 항상 조용한 곳에서 마사지를 시작해야 마음이 완전히 평온해지고 고객에게 마사지를 하는 데 집중할 수 있다. 마사지 중에 불편함이나 통증이 느껴지면 즉시 중단하고 마사지 치료사와 상의해야 합니다.


셀룰라이트에게 마사지를 해주는 방법을 알아내기 위해서는 우선 마사지 요법이 무엇인지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가 있어야 한다. 당신은 셀룰라이트 지우개 마사지 가이드와 같은 마사지 가이드를 읽어야 합니다.

세곡동안마 실장추천


세곡동안마 여기뿐






세곡동안마 실장추천


세곡동안마 여기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