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삼동안마 No.1 항상 최고로 모시겠습니다

역삼동안마 03월 11일 오늘의 최신정보 입니다 궁금하신점은 아래 번호로 언제든 전화주세요^^

010-5183-8842





역삼동안마 칼럼 - 마사지 치료사에게 기대하는 것

역삼동안마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위치, 추천, 가격, 코스, 후기 등 궁금하신점은 언제든 문의주세요^^ No.1 재방문률 1위인 만큼 편하게 전화주시면 오늘이 최고의 하루로 기억될 수 있도록 모시겠습니다 :)


마사지는 신체의 연조직의 기계적 조작이다. 마사지 기법은 일반적으로 근육, 손, 팔뚝, 어깨, 발 또는 일반적으로 신체를 마사지하는 데 사용되는 다른 기기에 적용된다. 마사지의 주된 목적은 보통 근육통이나 스트레스를 완화시키는 것이다. 마사지는 전통적으로 미국 원주민들에 의해 부상을 치료하고 아픈 근육을 완화시키는 방법으로 사용되어 왔다. 오늘날, 마사지 치료사들은 모든 종류의 만성 질환으로 고통 받는 환자들을 돕기 위해 의료기관에서 일한다.


마사지 스타일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타이 마사지로 불리며, 이 스타일은 몸의 압력점을 이용하여 긴장을 풀고 몸을 자연 상태로 회복시킨다. 아로마테라피 마사지는 또한 이완을 촉진하기 위해 압박점을 사용한다. 스웨덴식 마사지 스타일은 몸과 머리, 목, 척추에 긴 스트로크가 특징이다. 머리는 보통 어깨 위로 잡고, 팔은 머리 위로 올려놓으며, 힘을 부드럽게 발산하는 반죽 동작을 사용한다. 시아츠라고 알려진 또 다른 종류의 마사지는 근육의 긴장을 풀고 마음의 조화를 회복하기 위해 원형 운동을 사용한다. 중국 마사지로도 알려진 스웨덴 마사지 또는 동양 마사지 또한 치료적인 마사지의 한 형태이다.


마사지 요법을 찾는 사람이 많아지면서 마사지를 제대로 할 줄 아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당신의 치료사가 당신의 필요와 선호도를 철저히 조사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당신이 그렇지 않았다면 느꼈을 만큼 기분이 좋지 않다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일반적으로, 여러분은 마사지 치료사가 여러분에게 가장 유익한 치료를 할 수 있도록 여러분의 몸을 측정하기를 기대해야 합니다. 그 혹은 그녀는 또한 필요한 장비와 윤활유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또한 예정된 마사지 전에 마사지 치료사와 기대에 대해 의논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사지 치료 후에는 항상 비누와 물로 손과 얼굴을 깨끗이 씻어야 한다. 환부에 냉압을 가해 불쾌감이 빨리 가라앉도록 하는 것도 중요하다. 수건으로 머리를 말린 후, 그 부위에 로션을 약간 발라주세요. 마사지를 받으셨잖아요 또한 마사지를 마친 후 수건을 피부에 붙이는 데 어려움을 겪는다면 도움을 요청해야 한다. 베인 상처, 긁힌 상처, 베인 상처 또는 타박상을 즉시 치료해야 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마사지를 받은 후에 피부가 붉어지거나 붓거나 가려움증 또는 다른 문제들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들을 예방하기 위해서, 마사지 후에 너무 세게 문지르지 마세요. 혹은 비누나 로션으로 당신의 피부를 너무 많이 적십니다. 이로 인해 혈관이 부풀어 올라 피부가 원래 상태로 되돌아가는 것을 막는 장애물이 생길 수 있습니다. 항상 근육을 압박하거나 마사지 받은 부위에 너무 많은 압력을 가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만약 여러분이 정기적으로 다른 마사지를 경험할 필요를 느낀다면, 적어도 현재 마사지 날짜 2주 전에 마사지 치료사에게 연락하세요. 특히 마지막 마사지를 받은 후에는 매 세션 후 피부에 보습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여러분의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마사지를 받기 바로 전이나 직후에 흡연하거나 알코올 음료를 마시는 것을 피하세요. 만약 여러분이 마사지를 하는 동안 햇볕에 탄다면, 어떤 태닝 제품도 사용하는 것을 피하세요.

역삼동안마 번호


역삼동안마 시스템






역삼동안마 번호


역삼동안마 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