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조아안마 강남조아안마방 강남조아안마원 ㅣ무료픽업

강남조아안마 강남조아안마방 강남조아안마원 08월 09일 오늘의 최신정보 입니다 궁금하신점은 아래 번호로 언제든 전화주세요^^

010-5183-8842





강남조아안마 강남조아안마방 강남조아안마원 칼럼 - 마사지 테라피 운동과 피트니스 운동: 혜택들

강남조아안마 강남조아안마방 강남조아안마원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위치, 추천, 가격, 코스, 후기 등 궁금하신점은 언제든 문의주세요^^ No.1 재방문률 1위인 만큼 편하게 전화주시면 오늘이 최고의 하루로 기억될 수 있도록 모시겠습니다 :)


마사지는 항상 관능미와 로맨스를 연상시켜 왔다. 마사지는 긴장을 풀고 재미있게 놀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마사지 치료사의 부드러운 동작으로 둘러싸인 침대에 누워있는 것만큼 편안한 것은 없습니다. 당신은 마사지가 당신의 건강과 웰빙을 증진시키는 데 무엇을 할 수 있는지 궁금해 할 것이다. 해답은 그것이 어떻게 건강의 요소들을 촉발시키느냐에 있다.

마사지 요법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몸의 전반적인 건강을 증진시키는 방법입니다. 마사지 요법은 기계적이고 물리적인 이완 반사의 활성화를 통해 당신의 몸에 생리적인 변화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마사지 요법은 혈압을 낮추고 심장 박동수를 낮추는 것뿐만 아니라 혈액순환을 좋게 하는 좋은 방법이기도 하다. 이러한 긍정적인 건강상의 혜택은 마사지 요법의 직간접적인 혜택에서 비롯됩니다.

신체적인 이완 반사는 당신의 몸이 혈압과 심장 박동수를 낮추게 합니다; 이것은 다시 당신의 심장 박동수를 감소시킵니다. 근육 마사지는 몸 안의 큰 근육 그룹들을 이완시켜주는데, 이것은 작은 근육들이 긴장하지 않고 스트레칭 할 수 있게 해줍니다. 마사지는 인체의 산소 소비량과 림프선 순환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마사지는 또한 혈소판 유착을 감소시키고 림프의 흐름을 증가시킵니다. 이러한 과정들은 신체에 스트레스를 덜 주게 하고, 신체가 더 빨리 치유되도록 합니다.

마사지 요법은 그러나 운동의 한 종류이다. 그것은 당신의 몸을 자극하여 건강 수준을 높이는 호르몬을 생산합니다. 미국마사지치료협회(American Massage Therapy Association)에 따르면 마사지는 혈액순환과 림프배수를 증가시키고 면역력을 향상시키며 근육의 뻣뻣함을 감소시키며 통증을 감소시킨다. 이 모든 건강상의 이점들을 통해 마사지 요법이 당신에게 어떻게 다양한 방법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지, 그리고 왜 체력단련과 마사지 요법을 병행하는 것이 말이 되는지 쉽게 알 수 있다.

마사지를 피트니스 루틴에 통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마사지 중에 팔과 손을 움직이게 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팔을 옆구리에 대고 등을 대고 누운 상태에서 양팔을 곧게 펴면서 손가락을 허벅지 윗부분을 살며시 움직입니다. 마지막으로 손을 잡고 다리를 엉덩이에서 종아리까지 밀어 올립니다. 손가락을 배에 얹은 다음 어깨 위로 올리는 것도 가능하다.

당신의 마사지 스트로크와 몸매를 강화하는 또 다른 방법은 요가를 하는 것입니다. 요가를 하면서 호흡에 집중할 수 있어요. 깊은 휴식을 취하면 한 부위가 아니라 몸 전체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요가를 하는 동안 호흡에 집중하고 몸의 움직임을 조절합니다. 규칙적으로 연습하면 호흡 관리와 몸의 긴장을 줄이거나 없애는 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건강 및 이동성이 향상됩니다.

강남조아안마 강남조아안마방 강남조아안마원 맞부딪치다


강남조아안마 강남조아안마방 강남조아안마원 의정하다


강남조아안마 강남조아안마방 강남조아안마원 추어주다


강남조아안마 강남조아안마방 강남조아안마원 모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