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오슬로안마 전화주세요 최고로 모시겠습니다

강남오슬로안마 03월 30일 오늘의 최신정보 입니다 궁금하신점은 아래 번호로 언제든 전화주세요^^

010-5183-8842





강남오슬로안마 칼럼 - 급성 또는 만성 통증을 치료하기 위한 마사지 요법 사용

강남오슬로안마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위치, 추천, 가격, 코스, 후기 등 궁금하신점은 언제든 문의주세요^^ No.1 재방문률 1위인 만큼 편하게 전화주시면 오늘이 최고의 하루로 기억될 수 있도록 모시겠습니다 :)


마사지 치료는 수세기 동안 근육이나 연조직 부상의 자연스럽고 무통 치료로 사용되어 왔다. 대부분 안전하고 효과적이지만, 불안과 불편함의 증가나 수술 후 근육통(DOMS)의 발생과 같은 단점도 있다. 이러한 이유로 많은 사람들이 대안적인 방법을 택했다. 다음 단락에서는 이러한 문제를 치료하기 위해 마사지 요법을 사용하는 몇 가지 다른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지연성 근육통: 근육통, 뻣뻣함, 일어서기 어려움, 건강 유지에 필요한 간단한 일들을 할 수 없을 때 웃을 일이 아니다. 격렬한 HIIT 세션에서 땀을 흘리는 것을 좋아하든, 수천 파운드의 체중을 감량하든, 아니면 산길을 질주하든, 여러분은 아마도 마사지를 받은 직후에 약간의 통증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자세 개선: 많은 사람들은 정기적으로 마사지를 연습함으로써 기분이 더 나아질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한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통증 내성이 향상되고, 심지어 마사지 치료를 받은 후에 신체적으로 더 나아진다는 것을 발견한다. 근육통이 때로는 자세 불량, 즉 근육 불균형에 의해 유발될 수 있기 때문이다.


통증 감소: 연구들은 마사지 요법이 고통을 줄이는 것을 도울 수 있는 많은 다른 방법들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천연 진통제인 엔돌핀을 분비하거나 근육에 활력을 주기 때문이거나 순환을 좋게 하기 때문일 것이다. 이유가 무엇이든, 부상 후 마사지를 받는 사람은 그렇지 않은 사람보다 완전히 회복될 가능성이 더 높다.


유지: 마사지 치료사를 장기간 사용하면 무시해서는 안 되는 몇 가지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건조한 피부와 갈라지고 부서지기 쉬운 손톱을 포함하는데, 이것은 고통스러운 물집과 갈라짐으로 이어질 수 있다. 피부 감염은 특히 세션 후 클라이언트를 제대로 치료하지 않을 경우 발생할 수 있는 또 다른 문제입니다. 이러한 문제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심각해지기 때문에, 다른 문제로 이어질 수 있고 고객에게 추가적인 진통제를 요구할 수도 있습니다.


어떤 상품에 투자하기 전에, 당신이 조사를 하고 그것에 대해 적절한 교육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친구나 가족에게 의견을 물어보고 의사와 상담해야 한다. 구입하기 전에 항상 참조 자료나 추천 자료를 요청하고 제품의 품질과 이점에 대한 온라인 리뷰를 찾아보십시오.

강남오슬로안마 픽업


강남오슬로안마 정보






강남오슬로안마 문의


강남오슬로안마 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