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포역안마 반포역안마방 반포역안마원 ㅣ무료픽업

반포역안마 반포역안마방 반포역안마원 08월 08일 오늘의 최신정보 입니다 궁금하신점은 아래 번호로 언제든 전화주세요^^

010-5183-8842





반포역안마 반포역안마방 반포역안마원 칼럼 - 아기 마사지: 그것이 당신의 아이에게 좋습니까?

반포역안마 반포역안마방 반포역안마원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위치, 추천, 가격, 코스, 후기 등 궁금하신점은 언제든 문의주세요^^ No.1 재방문률 1위인 만큼 편하게 전화주시면 오늘이 최고의 하루로 기억될 수 있도록 모시겠습니다 :)


이제 막 첫 아이를 낳은 부모에게 아기 마사지, 그리고 피부는 일반적으로 매혹적이고 매혹적인 취미가 될 수 있다. 아기들은 피부에 민감하며 개인에 따라 특정 스킨케어 제품, 로션, 테크닉을 사용하여 쉽게 염증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 정보는 아기를 마사지할 때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본 가이드는 마사지의 기술과 마사지가 부모와 아기에게 제공할 수 있는 혜택에 대한 몇 가지 정보를 제공할 것입니다.

시작하기 전에 마사지의 목표에 유의해야 합니다. 영유아 마사지는 체한이나 콜릭한 유아를 진정시키는 데 적합하지만 스트레스와 짜증을 줄여 대장균 해소에 도움을 준다. 원하신다면, 저녁에 아기 아랫층에서 일할 때 아늑하고 평화로운 간이침대에 아기를 눕힐 수 있습니다.

한 연구에서는 마사지가 성인들 사이의 스트레스 수치를 최대 48%까지 낮출 수 있다는 것을 밝혀냈습니다. 그 효과는 공원에서 운동을 하는 것과 같습니다. 인체는 선천적으로 행복한 호르몬인 엔돌핀을 분비한다. 이것은 스트레스 호르몬과 불안감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여겨진다. 마사지가 아이들에게 이롭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기 때문에 부모들은 아이들에게 마사지를 해주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유아 마사지는 받지 않은 사람보다 수면시간이 더 많은 것으로 조사됐다. 또 다른 흥미로운 점은 마사지를 받은 산모들이 하루 종일 울음을 줄였다는 점이다. 그러나 이 연구는 야간 마사지를 받은 아기들이 대조군에 속한 아기들보다 잠을 더 잘 잔다는 사실을 발견하지 못했다. 이는 엄마들이 아기를 돕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였기 때문이다.

가장 흥미로운 것은 밤에 마사지로 잠을 방해받은 유아들이 실제로 잠을 더 잘 잔다는 것이다. 이건 좋은 소식이야. 단점은 증가량이 통계적으로 유의하지 않았고 심지어 큰 개선도 되지 않았다는 것이다. 긍정적인 측면은 유아 마사지가 통계적으로 유의했다는 것이다. 그걸 받은 아기는 밤에 침대에 매달릴 확률이 낮았다.

아기의 얼굴에 마사지를 하는 것을 막을 방법은 정말 없다. 부작용을 완전히 피하기에는 잘못된 부분이 너무 많을 수 있습니다. 최대한 긴장감을 줄이고 마사지해 주세요. 아기를 최소한 마사지할 계획이라면, 증상을 완화시키려 하고, 따뜻하고, 진정되고, 알코올이 없는 로션을 사용하세요. 아기에게 긴장을 풀게 하지 마세요.

반포역안마 반포역안마방 반포역안마원 굳후다


반포역안마 반포역안마방 반포역안마원 초빙하다


반포역안마 반포역안마방 반포역안마원 빠극거리다


반포역안마 반포역안마방 반포역안마원 고급화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