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안마 압구정동안마 편하게 전화주세요

강남안마 압구정동안마 04월 06일 오늘의 최신정보 입니다 궁금하신점은 아래 번호로 언제든 전화주세요^^

010-5183-8842





강남안마 압구정동안마 칼럼 - 마사지를 받을 때 에티켓의 중요성

강남안마 압구정동안마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위치, 추천, 가격, 코스, 후기 등 궁금하신점은 언제든 문의주세요^^ No.1 재방문률 1위인 만큼 편하게 전화주시면 오늘이 최고의 하루로 기억될 수 있도록 모시겠습니다 :)


우리는 모두 이런저런 마사지를 받았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것을 꼭 필요한 기술이라고 생각하지 않지만, 많은 사람들은 일주일에 몇 번씩, 특히 그들이 기존의 문제나 의학적인 상태를 가지고 있을 때 편안한 마사지를 받는다는 것을 발견한다. 마사지를 잘 하는 방법을 잘 모르겠다면, 다음 몇 가지 기본 사항들을 명심하세요.


먼저 정기적으로 마사지를 받는 것을 확실히 하고 싶습니다. 가끔씩만 마사지를 받는다면, 편안해지겠지만, 때때로 그것은 몇 년간의 근육 스트레스를 풀지 못한다. 보통, 한 달에 한두 번은 근육 조직과 유연성을 유지하는 데 완벽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만성적인 고통에 있거나 의학적인 문제를 다룰 필요가 있다면, 여러분은 또한 더 자주 (혹은 최소한 필요한 만큼 자주) 마사지 치료사에게 돌아갈 필요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여러분은 또한 반드시 마사지 치료사에게 손을 잡거나 이마나 목 뒤에 손수건을 바르라고 요청해야 합니다. 누군가의 손을 잡거나 그들의 머리를 손수건으로 가리는 것은 그들에게 따뜻함과 지지를 전달하는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다. 당신의 마사지 치료사가 기꺼이 이것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그들이 그럴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다른 곳에서 대체 치료사를 찾고 싶을 것이다.


여러분은 또한 에티켓이 적절한 방법으로 무언가를 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치료사가 마사지를 하는 것에 대해 당황하는 것을 힘들어하고, 그렇기 때문에 당신은 항상 적시에 마사지를 해야 한다. 신체적인 문제로 인해 마사지를 받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공황 상태에 빠지기 때문에 마사지 치료사를 재촉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신, 천천히 마사지 받는 신체의 특정 부위에 대해 질문하세요. 만약 치료사가 어떤 종류의 압력을 가해야 할지 잘 모르겠다면, 그나 그녀는 필요 이상으로 많은 압력을 사용할 것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의사가 긴장을 풀어주거나 정신 상태를 개선하는 방법으로 마사지를 권한다면, 당신은 개인 위생과 마사지 후에 적절하게 몸을 씻는 방법에 대해 알아야 한다. 가장 좋은 생각은 마사지를 하기 전과 후에 근육이 흠뻑 젖는 것을 피하는 것이다. 여러분은 수건이나 종이 타월을 사용하여 나중에 여러분의 몸을 말리거나, 여러분의 몸에 달라붙을 수 있는 비누 잔여물을 씻을 수 있습니다.


건강 문제를 돌볼 때 좋은 예절을 꾸준히 실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사지를 받은 후, 여러분은 편안한 정신 상태를 유지하고 여러분 자신과 치료사가 여러분의 몸을 치료 받는 동안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할 권리가 있다는 것을 기억할 필요가 있습니다. 조금만 노력해도 치료사와 좋은 관계를 유지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강남안마 압구정동안마 EVENT


강남안마 압구정동안마 1위






강남안마 압구정동안마 위치


강남안마 압구정동안마 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