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블랙홀안마 전화주세요 최고로 모시겠습니다

강남블랙홀안마 03월 30일 오늘의 최신정보 입니다 궁금하신점은 아래 번호로 언제든 전화주세요^^

010-5183-8842





강남블랙홀안마 칼럼 - 마사지 요법 - 수면 문제 및 섬유근통

강남블랙홀안마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위치, 추천, 가격, 코스, 후기 등 궁금하신점은 언제든 문의주세요^^ No.1 재방문률 1위인 만큼 편하게 전화주시면 오늘이 최고의 하루로 기억될 수 있도록 모시겠습니다 :)


마사지 요법의 가장 잘 알려진 건강 이점 중 하나는 고통을 줄이고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능력이다. 마사지는 스트레스 감소, 피로 감소, 산소 섭취량 증가, 순환과 혈류 개선, 긴장 완화, 근육톤 및 유연성 향상에 상당한 이점을 제공한다. 마사지의 1차적 장점은 통증 완화이지만, 마사지는 섬유근통, 불면증, 관절염, 당뇨, 심혈관질환, 고혈압, 신장질환, 근육경련, 요통, 천식 등 수면장애를 가진 만성 건강장애 환자들에게도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마사지 요법은 휴식과 기계적 반응 둘 다에 의해 우리 몸의 생리적인 변화를 자극한다. 이러한 효과와 함께, 이러한 생리적 반응은 정신적, 육체적 보상을 모두 만들어낸다. 인체의 이완 반응은 자율신경계의 자발적이지만 예측 가능한 반응이다. 몸이 쉬고 있을 때, 시스템은 우리가 집중을 할 수 있게 해주고, 더 민첩하고, 활동적이고, 반응할 수 있게 해줍니다.


마사지는 우리의 근육을 이완시키고 진정시킨다. 마사지를 할 때, 우리는 우리 몸의 근육이 이완되고 느슨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혈액순환의 증가는 근육에 산소유동이 증가하여 더 많은 영양소가 근육과 세포에 도달하도록 하는 결과를 낳는다. 마사지를 받으면 우리의 쾌감을 담당하는 뇌에서 자연 엔돌핀의 방출이 줄어든다. 엔돌핀은 스트레스를 받는 시기, 신체가 고통을 겪는 시기, 우리가 불안을 겪는 시기, 그리고 격렬한 신체 활동 기간 동안 자연적으로 분비된다.


마사지를 통한 이완은 뇌에 산소를 증가시켜 우리 몸의 모든 영역으로 산소의 흐름을 개선시킨다. 마사지는 우리의 면역체계를 증가시키고 우리의 면역체계의 전반적인 힘을 증가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스트레스를 완화시켜준다. 마사지는 또한 근육을 이완시키고 만성적인 통증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섬유근육통증은 만성통증으로 인한 쇠약해지기 때문에 마사지를 통한 통증관리가 특히 중요하다. 섬유근통은 극심한 통증과 피로감이 특징이며 수면이 자주 중단된다. 섬유근육통은 우울증, 불안, 스트레스, 피로 등으로 이어져 일상 활동을 방해할 수 있다. 마사지는 근육과 관절에 부드러운 마사지를 해주기 때문에 통증을 완화하고 고통과 관련된 화학물질을 배출하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이다.


근육 경련은 섬유근육통의 주요 증상 중 하나이며, 많은 사람들은 침대에서 일어나거나, 활동을 하거나, 일상 업무를 수행하는 능력을 방해하는 근육 경련을 앓고 있다고 보고한다. 근육 경련은 등과 목에 통증을 유발할 수 있고 어깨, 두통, 호흡곤란, 기동력 저하와 근육통, 근육통, 다리 통증까지 동반한다.

강남블랙홀안마 픽업


강남블랙홀안마 정보






강남블랙홀안마 시스템


강남블랙홀안마 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