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캐슬안마 No.1 항상 최고로 모시겠습니다

강남캐슬안마 03월 11일 오늘의 최신정보 입니다 궁금하신점은 아래 번호로 언제든 전화주세요^^

010-5183-8842





강남캐슬안마 칼럼 - 마사지

강남캐슬안마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위치, 추천, 가격, 코스, 후기 등 궁금하신점은 언제든 문의주세요^^ No.1 재방문률 1위인 만큼 편하게 전화주시면 오늘이 최고의 하루로 기억될 수 있도록 모시겠습니다 :)


마사지의 건강상 이점은 무엇입니까? 통증 완화를 위한 대체 요법으로 마사지의 건강상 이점에 대해 묻는 환자들이 많다. 그것은 안전한가요? 마사지 치료를 받기에 가장 좋은 조건은 무엇입니까? 그리고 왜 마사지를 만성 통증에 대한 치료의 한 형태로 선택했을까요?


마사지를 받는 것에는 다양한 이점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마사지를 받는 환자는 마사지를 받지 않는 신체 부위에서 통증과 감염에 시달릴 가능성이 낮은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마사지를 하면 스트레스와 이완이 완화되어 환자의 에너지와 경각심을 높일 수 있다. 마사지도 근육통 완화에 도움이 된다. 마사지는 또한 요통을 앓는 사람들에게 종종 이로운 진통 효과를 가지고 있다. 아로마테라피는 긍정적인 건강상의 이점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몇 가지 건강한 이점도 있습니다. 마사지는 근육 경련, 근육 약화, 호흡기 질환 등 여러 가지 의학적 문제를 예방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마사지는 혈액 순환을 개선하고 몸 전체의 산소 흐름을 증가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믿어진다. 마사지도 피로의 영향을 줄이고 경계심을 높이는 좋은 방법이다. 마사지는 또한 스트레스를 줄이고 면역체계 기능을 향상시킨다. 심지어 고혈압이나 심장병과 같은 특정 질병에 걸릴 위험도 줄일 수 있다.


마사지와 관련된 건강상의 이점 또한 관절염과 관련된 증상으로부터의 완화를 포함한다. 인체의 깊숙이 침투하는 마사지가 인체의 자연 치유 반응의 일부로 생각되는 호르몬과 엔도르핀의 방출을 자극할 수 있다는 사실이 입증됐다. 이러한 호르몬은 면역체계가 염증에 의해 유발되어 미래의 염증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줄 때 분비된다. 게다가, 그것들은 또한 섬유근육통이나 만성피로증후군과 관련된 증상들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마사지도 항우울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것은 또한 스트레스의 부정적인 영향과 일반적으로 관련이 있는 우울증의 완화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밝혀졌다. 마사지는 긴장성 두통을 완화시키고, 불안감을 감소시키며, 긴장을 완화시키는 것으로도 알려져 있다.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주로 만성 질환에 사용되는 딥 조직 마사지부터 반사요법, 시아츠까지 다양하다. 그리고 스웨덴 마사지는 급성 및 만성 질환에 맞게 고안되었습니다.


마사지는 사우나 같은 환경에서 하는 경우가 가장 많다. 이러한 사우나 같은 환경은 환자가 환자의 근육에 마사지의 손이 뜨거워지고 증기가 생기며 움직이는 것을 경험할 수 있게 한다. 오일과 마사지 오일을 사용하는 것도 통증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을 주었지만, 때로는 병원에서만 이런 종류의 치료를 받을 수 있다.


다양한 유형의 마사지는 환자의 신체 특정 부위를 대상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여기에는 치료용 마사지, 치료용 스웨덴 마사지, 그리고 심층 조직 마사지가 포함된다. 치료사의 움직임은 느리고 부드러워야 하며 환자는 마사지를 받는 동안 가만히 누워 있어야 한다.

강남캐슬안마 이벤트


강남캐슬안마 위치






강남캐슬안마 EVENT


강남캐슬안마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