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월드안마 No.1 항상 최고로 모시겠습니다

강남월드안마 03월 11일 오늘의 최신정보 입니다 궁금하신점은 아래 번호로 언제든 전화주세요^^

010-5183-8842





강남월드안마 칼럼 - 자폐증에 대한 마사지의 이점 - 사랑하는 사람에게 해줄 수 있는 일

강남월드안마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위치, 추천, 가격, 코스, 후기 등 궁금하신점은 언제든 문의주세요^^ No.1 재방문률 1위인 만큼 편하게 전화주시면 오늘이 최고의 하루로 기억될 수 있도록 모시겠습니다 :)


많은 연구들이 몸과 마음을 돕는 데 있어서 마사지의 이점을 지지하고 있다. 한 연구는 오래된 태국 마사지도 태국에 살고 있는 자폐아들을 위한 대체 치료법으로 활용될 수 있다고 제안했다.


이번 연구는 만성근육성 사회통증으로 고통받는 건강한 어린이들과 태국에 사는 자폐아들과 부모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각각의 아이들은 자폐증 또는 아스퍼거 증후군 진단을 받았고, 그들은 모두 일주일에 5번씩 일련의 스웨덴 마사지 치료를 받았다. 이 연구는 마사지가 이 질환과 관련된 증상을 줄이는 데 효과적일 뿐만 아니라 더 건강한 면역 체계와 더 편안한 근육을 촉진하는 데 효과적이라는 것을 보여주었다.


이 연구는 또한 마사지를 받은 자폐아들이 일반 어린이들보다 감염에 대한 저항력이 더 높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게다가, 자폐아이는 마사지를 받았을 때 통증이 현저하게 덜하다고 보고했다. 자폐아동이 얼마나 치료를 즐겼는지, 얼마나 빨리 치료를 받는 것이 유익했는지에도 장점이 나타났다.


자폐증에 대한 마사지의 이점은 새로운 것이 아니다. 사실, 태국의 몇몇 치료사들은 수백 년 동안 마사지를 해왔습니다. 이 방법은 최근 아시아에서 인기를 얻고 있으며, 현재 다른 나라들도 자폐증을 가진 사람들이 이 관행을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현재 다른 나라에서 자폐증을 치료하기 위해 마사지를 사용하는 효과에 대한 연구가 진행되고 있다.


자폐증인 사랑하는 사람을 마사지로 치료하는 이점은 많다. 우선, 자폐증과 고통은 비슷하다. 하지만 마사지를 좋은 치료법으로 만드는 데는 몇 가지 차이점이 있다.


자폐아동을 대상으로 한 최근 연구는 마사지를 받은 사람들이 치료를 받지 않은 아이들보다 근육톤과 회복력이 더 좋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나아가 자폐아동이 마사지 치료에 더 잘 반응하는 경향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왜냐하면 치료 후에 더 차분해지기 때문이고, 이는 다시 긴장을 푸는 원인이 되기 때문이다. 전반적으로, 마사지의 이점은 분명하다: 마사지는 더 건강한 면역체계를 촉진시키고, 고통을 감소시키며, 면역체계를 자극하고, 치유와 휴식을 촉진한다.


자폐아들이 과민반응을 보이는 경향이 있고 에너지가 많다는 것은 잘 기록되어 있다. 이것은 부모들로 하여금 정상적인 아이가 필요로 하는 것과 같은 관심을 갖게 하는 것을 매우 어렵게 만든다. 하지만, 건강한 마사지는 자폐아들의 과잉행동 수준을 줄이는 동시에 부모들이 필요한 관심과 애정을 제공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게다가, 자폐아들은 면역력이 강해 자주 짜증을 내는데, 마사지를 받는 것은 이러한 증상을 완화시키는 훌륭한 방법이다.


자폐증 환자들에게 마사지의 이점은 천식, 관절염, 우울증의 증상 개선에서부터 관절과 근육통 완화, 그리고 몇 가지 다른 건강 조건의 영향 감소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정확한 혜택은 사람마다 다르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스웨덴식 마사지가 평화와 안정을 되찾는 좋은 방법이라는 것을 발견한다.


자신이든 사랑하는 사람이든, 고객을 위해서든 삶의 질을 높이는 첫 걸음을 내딛고 싶다면 마사지를 해보는 것은 시간과 돈을 잘 투자하는 것이다. 여러분은 그것이 얼마나 도움이 되는지에 놀랄지도 모릅니다. 만약 여러분이 회의적이라면, 아마도 시간을 내서 그 주제를 연구하는 것이 순서일 것이다.

강남월드안마 1위


강남월드안마 문의






강남월드안마 문의


강남월드안마 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