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재동안마 전화주세요 최고로 모시겠습니다

양재동안마 04월 02일 오늘의 최신정보 입니다 궁금하신점은 아래 번호로 언제든 전화주세요^^

010-5183-8842





양재동안마 칼럼 - 사용 가능한 마사지 유형은 무엇입니까?

양재동안마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위치, 추천, 가격, 코스, 후기 등 궁금하신점은 언제든 문의주세요^^ No.1 재방문률 1위인 만큼 편하게 전화주시면 오늘이 최고의 하루로 기억될 수 있도록 모시겠습니다 :)


대부분의 사람들이 마사지를 받는 것에 대해 생각할 때, 그들은 소파에서 편안히 등을 문지르고, 베개에 목을 문지르고, 침대에 발을 문지르는 것을 상상한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이 깨닫지 못하는 것은 마사지를 받는 다른 방법들이 있다는 것과 그들 중 일부는 다른 방법들보다 낫다는 것이다. 본 기사의 목표는 가정과 사무실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든 종류의 마사지를 소개하는 것입니다.


기본적인 마사지는 신체의 연조직의 조작이라고 말할 수 있다. 이러한 유형의 마사지에 사용되는 기본 기법은 대개 손, 팔꿈치, 발, 손가락, 손목, 팔뚝, 다리 또는 트리거 포인트 장치라고 하는 작은 장치로 수행된다. 기본 마사지의 목표는 보통 사람의 몸에서 근육의 긴장이나 통증을 제거하는 것이다. 이것은 천천히 조절되는 움직임을 사용하거나 몸의 다른 지점에 압력을 가함으로써 이루어질 수 있다.


또 다른 종류의 마사지 치료는 스웨덴 마사지라고 알려져 있다. 이것은 몸의 근육에서 오는 긴장과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깊이 침투하고 느리고 흐르는 마사지 요법의 한 형태이다. 근육에서 스트레스를 풀고 몸을 이완시키는 데 사용된다. 마사지 치료사는 보통 머리와 목을 길게 한 번 두드리며 시술을 시작하다가 얼굴과 가슴으로 이동한다. 그리고 나서 팔과 등까지 진행되며, 다리와 발을 위로 올려 마무리합니다.


마사지 요법의 가장 널리 사용되는 유형 중 하나는 딥 조직 마사지라고 알려져 있다. 이런 종류의 마사지를 할 때 치료사는 특정한 부위의 근육, 보통 다리, 엉덩이, 어깨, 등 그리고 엉덩이에 압력과 조작을 가한다. 이러한 유형의 치료의 목적은 특히 최근 부상이나 노화 또는 체중 감소로 인해 환자가 겪을 수 있는 모든 고통이나 긴장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것이다. 이 치료법은 수술을 받았을 수도 있고 아직 회복 중인 사람들에게도 좋다.


많은 사람들은 근육을 더 잘 자극하기 위해 따뜻한 혹은 차가운 치료보다는 뜨거운 혹은 차가운 치료로 마사지를 받는 것을 선호한다. 대부분의 마사지는 이러한 목적으로 뜨겁거나 차갑게 사용됩니다. 굳은 압력을 가하거나 짜거나 반죽하는 방법, 다른 방법보다 부위를 많이 짜는 방법, 심지어 문지르고 밀치는 방법 등 개인 근육을 마사지하는 방법도 다양하게 활용한다.


다른 종류의 치료사들은 이런 종류의 마사지에 사용할 다른 기술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어떤 것들은 한 사람의 신체의 특정 부분에 더 구체적으로 작용하는 반면, 다른 것들은 몇 가지 다른 부분에 초점을 맞출 수 있다. 또한 각 부위에 가벼운 중압을 사용하고 더운 곳과 찬 곳에도 마사지 치료사들이 있다. 이러한 종류의 마사지의 목적은 최적의 마사지 치료 경험을 만드는 것이다.

양재동안마 EVENT


양재동안마 1위






양재동안마 픽업


양재동안마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