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슈퍼맨안마 No.1 항상 최고로 모시겠습니다

강남슈퍼맨안마 03월 11일 오늘의 최신정보 입니다 궁금하신점은 아래 번호로 언제든 전화주세요^^

010-5183-8842





강남슈퍼맨안마 칼럼 - 건강의 절개술

강남슈퍼맨안마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위치, 추천, 가격, 코스, 후기 등 궁금하신점은 언제든 문의주세요^^ No.1 재방문률 1위인 만큼 편하게 전화주시면 오늘이 최고의 하루로 기억될 수 있도록 모시겠습니다 :)


막히고 정체된 독성을 배출하고 큐핑으로 근육과 척추 깊숙한 곳의 에너지를 방출함으로써 소비자는 오래 지속되는 안도감을 경험하는 경우가 많다. 쿠핑은 마사지 치료와 많은 다른 치료법들과 함께 하는 훌륭한 진단 도구이다. 진단 목적으로 가정 및 임상 환경에서 모두 사용됩니다.


마사지 치료에는 세 가지 주요 요소가 있다: 물리 치료와 치료 과정의 정신적 또는 정서적 요소. 과거에는 이러한 요소들이 별도로 수행되었지만, 지금은 많은 경우에 이러한 요소들이 결합되어 최대 결과를 도출한다. 모든 마사지 치료의 목표는 통증을 없애고 신체의 정상적인 기능을 회복하는 것이다. 마사지의 다른 측면도 중요할 수 있지만, 이것은 보통 세 가지 요소를 조작함으로써 달성된다.


안마의자는 지난 10년 동안 크게 발전했고, 이것은 주요 물리치료사들이 그들의 일을 그들의 집이 편하든 살롱이 편하든 다른 장소에 있는 고객들에게 가져갈 수 있게 해 주었다. 신기술과 첨단 마사지 응용으로, 많은 전통적인 물리치료사들이 안마의자로 대체되고 있다. 이러한 의자로, 치료사는 자신의 집에서 마사지를 할 수 있고, 이것은 그들이 동시에 물리치료를 계속 연습할 수 있게 할 수도 있다. 이것은 치료사가 계속해서 훈련하고 의자의 개선을 할 수 있게 해주며, 따라서 의자가 좋은 치료사의 경력에 필수적인 부분이 되도록 돕습니다.


오늘날 가장 흔한 종류의 안마의자는 애플 에어이다. 그것은 전 세계의 건강 스파와 스파에서 매우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 특별한 의자는 치료사가 환자의 손을 트리거 작동 리모콘으로 의자의 특별한 영역에 놓을 수 있게 한다. 이 트리거 작동 리모콘은 치료사에게 근육의 긴장, 뻣뻣함, 그리고 심지어 경련으로부터 즉각적인 완화를 제공합니다.


유럽에서는 17세기부터 커핑이 사용됐지만 최근까지 치료기법이 아닌 치료기법으로만 알려져 왔다. 커핑은 손톱과 손가락과 비슷한 커핑 도구를 사용합니다. 환자는 엄지손가락의 한 조각을 손가락 위에 올려놓거나 손가락 두 개를 손등에 얹는다. 그런 다음 치료사는 엄지와 손가락 관절이 피부에 닿도록 누릅니다. 치료사는 바늘을 사용하여 고객의 근육에 축적된 부정적인 에너지를 방출할 것입니다.


Cuping Therapy는 의학 연구에 사용되어 왔고 의학에서 진단 도구로 사용되기도 했다. 절단수술에 대한 환자의 반응이 그 사람의 혈압과 연관이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이 연구의 발견은 만약 사람의 혈압이 상승한다면, 그 사람은 컵을 깍는 치료에 더 많이 반응할 것이라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컵을 먹으면 즉각적이고 강한 통증 완화를 일으키기 때문에 "가장 효과적인 진통제"라고 불려왔다. 이처럼 인체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면서, 쿠핑 치료 세션을 경험한 많은 사람들은 다른 방법으로 쿠핑 치료를 받고 싶어하지 않을 것이다.

강남슈퍼맨안마 비교


강남슈퍼맨안마 초이스






강남슈퍼맨안마 비교


강남슈퍼맨안마 초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