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베스트안마 No.1 항상 최고로 모시겠습니다

강남베스트안마 03월 11일 오늘의 최신정보 입니다 궁금하신점은 아래 번호로 언제든 전화주세요^^

010-5183-8842





강남베스트안마 칼럼 - 최상의 마사지 기술

강남베스트안마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위치, 추천, 가격, 코스, 후기 등 궁금하신점은 언제든 문의주세요^^ No.1 재방문률 1위인 만큼 편하게 전화주시면 오늘이 최고의 하루로 기억될 수 있도록 모시겠습니다 :)


마사지는 인체의 연조직의 적용으로 정의된다. 오늘날 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마사지 기술에는 신체의 특정 부위를 대상으로 하는 특정 마사지 포인트가 있을 수 있는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다양한 마사지 기법이 특정한 목적을 위해 사용된다.


가장 일반적인 마사지 기법은 보통 손으로 적용되며, 손가락, 손바닥, 엄지손가락, 팔꿈치, 발꿈치 또는 휴대용 장치를 사용한다. 마사지의 주요 목적은 보통 신체적 스트레스로 인한 통증이나 스트레스를 완화하기 위한 것이다. 예를 들어, 스포츠 마사지에서 사용되는 근육은 운동선수의 붓기와 부상을 줄이도록 고안되었다.


깊은 조직 마사지는 근육 조직의 더 깊은 층에 더 초점을 맞춘다. 또한 연조직의 특정 부위에 압박 및/또는 마사지 스트로크를 가해야 합니다. 이런 종류의 마사지는 요통, 목 긴장, 무릎 통증, 무릎 염좌, 허리 부상, 근육 경련, 관절 통증 등 다양한 질환 치료에 사용될 수 있다.


반사요법은 신경계에 초점을 맞춘 특별한 종류의 마사지다. 반사요법은 종종 안마의자를 통해 이루어지며, 만성 두통, 편두통, 천식, 요통, 불면증 등 다양한 형태의 건강 문제를 치료하기 위해 작은 압박점을 사용한다. 이 치료법은 또한 근육의 긴장을 완화시키는데 사용될 수 있다.


아로마테라피는 허브와 식물의 향을 활용해 심신을 편안하게 해주는 마사지 요법의 또 다른 형태다. 아로마테라피는 라벤더, 카모마일, 로즈마리, 그리고 유칼립투스 같은 에센셜 오일을 피부에 바르는 것을 포함한다. 에센셜 오일은 아로마테라피 욕조에도 사용된다.


당신이 어떤 마사지를 선택하든지 간에, 이 치료에서 가장 많은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적절한 종류의 마사지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은 스파, 살롱, 그리고 인터넷을 통해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 요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결과를 얻으려면 자신에게 적합한 기술을 사용해야 합니다.


훌륭한 마사지 치료사는 항상 여러분에게 그들이 사용하는 기술을 설명하여 여러분이 더 나은 정보를 얻을 수 있고 세션을 덜 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마사지를 받을 때는 항상 심호흡을 하고 근육을 부드럽게 펴는 것을 기억하며 자신이 경험하고 있는 감각들을 상상하고 또한 시각화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기억하라, 지나친 자극은 실제로 신체의 민감성을 해칠 수 있다. 그러니까 마사지를 받을 때 너무 많이 하지 말고 너무 무리하지 않도록 해.


여러분은 항상 치료사에게 마사지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해 그들이 그들 자신의 직업에서 무엇을 성취했는지 물어볼 수 있습니다. 좋은 안마사는 또한 당신의 체형과 나이에 맞는 최고의 안마 기술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강남베스트안마 여기뿐


강남베스트안마 전화주세요






강남베스트안마 픽업


강남베스트안마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