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안마 전화주세요 최고로 모시겠습니다

삼전안마 04월 02일 오늘의 최신정보 입니다 궁금하신점은 아래 번호로 언제든 전화주세요^^

010-5183-8842





삼전안마 칼럼 - 마사지의 이점 - 전신 마사지로 뇌의 세로토닌 수치를 높입니다.

삼전안마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위치, 추천, 가격, 코스, 후기 등 궁금하신점은 언제든 문의주세요^^ No.1 재방문률 1위인 만큼 편하게 전화주시면 오늘이 최고의 하루로 기억될 수 있도록 모시겠습니다 :)


마사지는 수세기 동안 사용되어 왔고 그 혜택은 잘 기록되어 있다. 사실, 오늘날, 그것은 전 세계의 수천 명의 사람들에 의해 일반적으로 행해지고 있습니다. 혈액순환 강화, 면역체계 기능 강화, 기분 개선 등이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그것은 또한 많은 다른 건강상의 이점들을 가지고 있으며 오늘날 이용 가능한 가장 안전하고 가장 저렴한 형태의 치료법들 중 하나로 여겨지고 있다. 하지만, 최근의 연구는 마사지 요법의 놀라운 이점을 드러냈습니다. 그것은 뇌의 세로토닌 수치를 증가시켜요!


세로토닌은 기분과 불안 관리에 책임이 있다. 신경전달물질과 신경화학 저널에 발표된 최근 연구는 규칙적인 마사지가 혈류에서 세로토닌의 양을 증가시킨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과학자들은 세로토닌이 기분과 감정을 조절하고 자극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믿는다. 혈중 세로토닌이 더 많다는 것은 여러분이 더 행복하다는 것을 의미해요!


자, 혈액순환의 이점은 어떨까요? 그것이 당신의 뇌에 어떤 도움을 주나요? University College London, University of Michigan, and University of Edinburgh의 최근 연구는 규칙적인 마사지가 뇌의 자연적인 통증 완화 화학 물질의 증가량을 활성화시킨다는 것을 밝혀냈습니다. 이것은 규칙적인 마사지가 효과적인 진통제라는 것을 의미한다. 심지어 마사지가 우울증 증상을 줄일 수 있다는 제안도 있었다. 이 효과의 핵심은 "기분 좋은" 호르몬으로도 알려진 "엔돌핀"의 수치를 증가시키는 능력이다.


그렇다면, 마사지가 왜 그렇게 강력한 "행복한" 약일까? 과학자들은 엔돌핀이 스트레스와 걱정을 줄이는데 도움을 준다고 믿는다. 그들은 또한 마사지가 만성적인 고통을 겪는 환자나 우울증 환자에게 유익할 수 있다고 제안한다. 기분을 좋게 하는 이점 외에도, 규칙적인 마사지가 뇌 전체의 혈액 흐름을 향상시킨다는 것을 암시하는 과학적인 증거가 일정량 있다. 이것은 뇌의 산소량을 증가시키고 정신적인 경계, 기억력, 집중력 그리고 집중력을 증가시키는 결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마사지의 다른 장점은 뇌로 가는 혈류를 증가시키고 혈액순환을 좋게 하며, 혈액 속의 세로토닌의 양을 증가시키고, 혈압을 증가시키며, 근육의 긴장을 감소시키고, 관절 통증과 통증을 감소시키며, 심장 박동을 증가시킨다는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전신 마사지를 받아본 적이 있다면, 여러분은 그것이 얼마나 편안한지 알고 있어요! 그러므로 만약 여러분이 매일의 의식을 더하고 건강하고 행복하고 스트레스 없는 삶을 즐기고 싶다면, 영원히 마사지를 하세요!


만약 여러분이 전신 마사지를 할 준비가 되었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경험을 안전하고 재미있게 하기 위해 반드시 좋은 제품을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시작하기 전에 지역 마사지 학교나 스파에서 양질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삼전안마 이벤트


삼전안마 위치






삼전안마 픽업


삼전안마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