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대역안마 No.1 항상 최고로 모시겠습니다

교대역안마 03월 13일 오늘의 최신정보 입니다 궁금하신점은 아래 번호로 언제든 전화주세요^^

010-5183-8842





교대역안마 칼럼 - 안마의자를 적절하게 배치하는 방법

교대역안마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위치, 추천, 가격, 코스, 후기 등 궁금하신점은 언제든 문의주세요^^ No.1 재방문률 1위인 만큼 편하게 전화주시면 오늘이 최고의 하루로 기억될 수 있도록 모시겠습니다 :)


마사지가 뭐야? 마사지는 요즘 가장 인기 있는 치료법 중 하나이다. 일본어로 '손톱 터치'를 뜻하는 '손가락 압력'이라는 본래의 의미로, 기본적으로 몸의 특정 부위에 약한 압력을 가해 긴장을 완화하고 이완을 촉진하는 것을 포함한다. 하지만 마사지가 정확히 무엇이고, 마사지의 기본 기법은 무엇일까?


오늘날 가장 흔한 마사지 기술 중 하나는 시아츠이다. 시아츠는 기본적으로 동양 마사지 요법의 한 형태이다. 일본어로 "손톱 압박"을 뜻하는 단어에서 유래된 이름으로, 그것은 본질적으로 복잡한 리듬 패턴으로 한 지점에서 다른 지점으로 가는 신체의 특정 지점에 부드러운 압력을 가하는 것을 포함한다. 이 방법의 이면에 있는 이론은 근육의 통증과 같은 어떤 특정한 신체적 조건에도 종종 동반될 수 있는 팽팽함을 완화시키는 것이다. 그리고 이 조직들 안에 저장된 에너지를 방출함으로써, 그 사람은 몸의 균형을 되찾고, 긴장이 되돌아오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샤이츠는 근육부터 시작해서 신경과 장기에 이르기까지 몸의 여러 부분에서 활동한다. 심지어 마사지도 필요하지 않을 때도 있다.


알레르기가 있거나 특정한 종류의 자극에 민감한 사람들을 위해, 그들은 마사지를 위해 집 주변의 다양한 장소를 사용하기를 원할 수 있습니다. 안마 의자는 사용할 수 있는 영역에 대해 여러 가지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기계와 그들이 구비하고 있는 다양한 마사지 도구를 잘 모르는 사람들에게는 구입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여러 가지가 있다. 무엇보다도, 안마의자는 편안해야 한다. 결국, 각 세션이 끝나면, 사람은 편안하고 편안함을 느껴야 한다.


장비의 품질도 고려해야 한다. 예를 들어, 안마의자는 종종 리모콘과 안마 오일 병을 가지고 올 수 있다. 의자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이러한 항목에 대한 테스트를 완료했는지 확인합니다. 길이 막히는 것이 있으면 의자 움직임을 멈추게 하는 센서와 함께 사용자 친화적인 모터와 같은 안전 기능도 있어야 한다. 또한, 의자는 마사지 의자가 효과적이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항상 적절한 유형의 오일과 윤활유를 사용할 수 있는 어떤 유형의 보증이 있어야 합니다.


고려해야 할 또 다른 요인은 장비를 어디에 배치해야 하는가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몸의 다른 부분에 손을 마사지하는 것에 익숙하기 때문에, 그들은 이러한 특정한 위치에 더 익숙하다. 안마의자를 사용할 계획이라면, 부상을 피하고 위치를 조정할 수 있도록 안마의자가 적절한 위치에 놓여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가능하면 거실이나 욕실 등 장비가 보이는 곳에 두는 것도 고려해 장치를 이리저리 옮겨 손을 내밀 필요가 없도록 해야 한다.


관련된 모든 사람들이 적절한 예절을 지키는 것도 중요하다. 여기에는 장비를 손으로 만지지 않고 최대한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적절한 손 신호가 제공되도록 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교대역안마 코스


교대역안마 픽업






교대역안마 문의


교대역안마 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