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개선문안마 No.1 항상 최고로 모시겠습니다

강남개선문안마 03월 11일 오늘의 최신정보 입니다 궁금하신점은 아래 번호로 언제든 전화주세요^^

010-5183-8842





강남개선문안마 칼럼 - 왜 선생님이 중요한가?

강남개선문안마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위치, 추천, 가격, 코스, 후기 등 궁금하신점은 언제든 문의주세요^^ No.1 재방문률 1위인 만큼 편하게 전화주시면 오늘이 최고의 하루로 기억될 수 있도록 모시겠습니다 :)


마사지는 치료와 휴식을 위해 사용되는 고대의 총체적 관행이다. 가장 근본적인 형태에서 마사지는 단순히 환자의 몸에 직접 또는 구조화된 압력, 진동, 움직임 및 긴장을 가하는 수단이다. 특정 질환을 치료하거나 환자의 신체의 다른 부위에 초점을 맞추는 마사지는 여러 종류가 있다. 아로마테라피, 지압마사지, 치료마사지, 아로마테라피는 미국에서 행해지는 마사지 기법의 일반적인 예이다. 사람마다 마사지를 하는 방법이 다르다.


마사지 치료 기술은 수천 년 동안 존재해 왔다. 요가의 예술은 스웨덴식 마사지, 치공, 동양적이고 치료적인 마사지, 그리고 깊은 조직 마사지와 같은 기술을 포함한다. 다양한 질환의 치료에 사용되는 방법은 치료 중인 질환의 종류에 따라 다릅니다.


마사지 치료는 기존 의약과 달리 증상이 아니라 병의 원인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 대부분의 전통 의학이 증상에만 초점을 맞추고 왜 증상이 발생하는지 고려하지 않기 때문이다. 이것은 사람이 그 병에 영구적인 치료법이 있다는 인상을 받게 할 수 있지만, 그렇지 않다. 그러나 치료 가능한 몇 가지 의료 조건이 있습니다. 편두통, 만성 두통, 목 통증으로 고통 받는 사람들은 한방 치료법, 침술 그리고 다른 기술을 사용하여 이러한 상태를 치료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마사지는 실제 문제를 전혀 다루지 않기 때문에 이것은 불가능해요.


이것의 좋은 예는 환자가 치통을 앓고 있지만 치과 의사로부터 이가 나을 때까지 기다려야 환부에 열이나 얼음을 바르는 치통 치료제를 받을 수 있다는 말을 들었을 때이다. 이 때문에 해당 부위에 염증이 생기고 이미 통증이 심해져 통증이 커진다. 반면 기존 치통이 없는 환자에게 같은 시술을 할 경우 통증이 전혀 줄어들지 않을 수 있다.


이 방법은 즉각적인 치료가 필요하지 않은 경우에 더 적합하지만, 치료사는 또한 이 기술을 적절하게 사용하는 방법을 배운다. 여기에는 손을 환자의 몸에 적절하게 배치하는 방법과 치료가 필요한 부위에 적절한 압력과 힘을 주는 방법이 포함됩니다. 때때로 치료사는 각 환자의 신체 부위를 제공하기 위한 올바른 기술을 배운다. 그들은 등, 허벅지, 엉덩이, 목, 엉덩이와 같은 특정 신체 부위를 마사지하는 법을 배운다.


많은 치료사 트레이너들은 또한 그들의 고객들에게 전통적인 마사지에 대한 지식 외에도 사용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기술을 사용하는 방법을 가르치면서 치료사들을 훈련시킨다. 이들 중 일부는 아로마 테라피, 딥 조직 마사지, 스웨덴 마사지, 지압, 반사 요법을 포함한다.

강남개선문안마 코스


강남개선문안마 픽업






강남개선문안마 픽업


강남개선문안마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