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궁안마 No.1 항상 최고로 모시겠습니다

강남궁안마 03월 11일 오늘의 최신정보 입니다 궁금하신점은 아래 번호로 언제든 전화주세요^^

010-5183-8842





강남궁안마 칼럼 - 전신마사지와 얼굴마사지를 구별하는 방법

강남궁안마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위치, 추천, 가격, 코스, 후기 등 궁금하신점은 언제든 문의주세요^^ No.1 재방문률 1위인 만큼 편하게 전화주시면 오늘이 최고의 하루로 기억될 수 있도록 모시겠습니다 :)


마사지는 위에서 언급한 모든 활동뿐만 아니라 신체에 압력을 가하는 다른 활동을 포괄하는 광범위한 용어이다. 마사지는 또한 신체 마사지, 스포츠 마사지, 태교 마사지, 그리고 다른 종류의 치료 활동을 포함하는 매우 일반적인 용어이다. 이 기사는 전신 마사지와 얼굴 마사지의 주요 차이점에 대해 논할 것이다.


전신 마사지는 당신의 근육, 힘줄, 근육을 문지르고 쓰다듬고 반죽하는 것을 포함하는 전체적인 용어이다. 이런 종류의 마사지는 부드러운 반죽에서부터 전신 마사지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또한 다음과 같은 다른 종류의 마사지도 있습니다.


지압 - 이것은 신체의 에너지 통로와 장기를 편안하게 하고 자극하는 데 초점을 맞춘 고대의 치료법이다. 그것의 주된 목표는 생명력의 흐름을 회복하거나 개선하는 것이다. 이 기술은 얼굴, 목, 손, 발, 등 다양한 신체 부위에 적용될 수 있다.


스웨덴식 마사지 - 이것은 마사지 기술의 기본 기법이다. 그것은 신체의 부드러운 조직을 조작하기 위해 손과 발의 움직임을 사용하는 것에 초점을 맞춘다. 옷을 입지 않은 고객에서도 가능합니다.


얼굴 마사지 - 피부 톤과 외모를 개선하기 위해 얼굴 부위를 대상으로 하는 친밀한 형태의 시술입니다. 대부분의 마사지 치료사들은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해 얼굴 부위부터 시작할 것이다. 이러한 종류의 마사지는 어깨, 등, 팔, 그리고 손에 대한 마사지도 포함할 수 있다.


여러분이 마사지 센터를 방문했을 때, 여러분은 보통 치료사들이 한 개 또는 두 개의 특정 영역에 집중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숙련된 치료사가 얼굴과 등 마사지를 하거나 손과 팔뚝 스트로크로 목이나 엉덩이에 압력을 가하는 모습은 흔치 않다. 마사지 치료사가 신체에 어떤 압력을 가하는지, 얼마나 오래 지탱하는지 주목하는 것이 관건이다.


또한 "마사지"라는 용어와 어떻게 다른 종류의 마사지 요법에 적용될 수 있는지에 대한 오해가 있다. 마사지는 어떤 형태의 신체활동을 지칭하는 것이 아니라 긴장을 풀고 완화하기 위해 신체의 부드러운 조직에 부드럽게 압력을 가하는 것으로 정의된다. 이런 의미에서 스웨덴식 마사지나 지압과 같은 것에 적용되는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환자 측의 움직임이나 힘이 많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다르다.


전신마사지를 받으시는 분들은 온찜질, 냉찜질, 온찜질, 온찜질, 온찜질, 온찜질, 냉찜질. 이는 마사지를 받는 신체의 부위에 따라 몸에 열이나 냉기를 가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마사지 치료사가 얼굴, 가슴, 등, 목, 엉덩이, 다리 또는 발가락에 열을 가할 때 가장 많이 사용된다.


마사지 센터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의 마사지는 끝이 없다. 이 기사에서는 일반적인 스타일과 그렇지 않은 스타일에 대해 설명합니다.

강남궁안마 EVENT


강남궁안마 1위






강남궁안마 코스


강남궁안마 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