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굿모닝안마 No.1 항상 최고로 모시겠습니다

강남굿모닝안마 03월 11일 오늘의 최신정보 입니다 궁금하신점은 아래 번호로 언제든 전화주세요^^

010-5183-8842





강남굿모닝안마 칼럼 - 에너지 균형 마사지: 불면증을 치료하는 새로운 방법

강남굿모닝안마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위치, 추천, 가격, 코스, 후기 등 궁금하신점은 언제든 문의주세요^^ No.1 재방문률 1위인 만큼 편하게 전화주시면 오늘이 최고의 하루로 기억될 수 있도록 모시겠습니다 :)


반사요법은 500년 이상 시행되어 온 오래된 총체적 치료법이다. 반사요법이란 인간의 신체 각 부위가 손, 발, 귀의 해당 기관으로 매핑되는 "피부로 느끼는 것"을 의미한다. 기본적으로 마사지와 침술의 합성어로 몸의 긴장을 풀어주고 호흡 패턴을 조절해 수면장애를 가진 사람들을 돕는 데 쓰이며, 안식을 촉진하고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등 건강상의 이점도 있다.


반사요법은 환자의 신체에 특정한 압박 지점을 사용하는 것을 포함하기 때문에 불면증을 치료하는데 매우 효과적일 수 있다. 압박부위는 몸에 가해지는 압력에 민감한 지점으로, 몸 안의 천연 화학물질을 자극해 혈액순환을 개선하고 치유에 도움을 준다. 마사지 기법과 압박부위의 조합은 불면증을 치료하는데 꽤 효과적일 수 있지만, 때로는 그 결과가 바람직스럽지 못하다.


반사 작용에 사용될 수 있는 압력점에는 세 가지 유형이 있다. 첫 번째는 귀의 윗부분에 있는 귀압점이다. 두 번째는 가슴 중앙의 유두와 상부 늑골 케이지 사이에 위치한다. 그리고 세번째는 배꼽 바로 아래 탯줄과 음낭 사이에 있습니다.


이러한 압력 지점은 종종 발 마사지 기술이나 손가락 문지름으로 자극된다. 하지만, 때때로 압력 포인트를 찾기가 어렵거나, 단순히 충분한 압력을 찾기가 어렵습니다. 이때 장치가 작동됩니다. 이 장치는 Energy Balance Massager라고 불리며, 그것은 몸 전체의 혈액 순환을 증가시키고 신체에서 생성된 천연 화학물질이 손을 뻗고 있는 압박 지점을 제공하는데 도움을 준다.


Energy Balance Massager는 몸에 충분한 압력점이 없어 수면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 사용자를 위해 설계된 휴대용 장치이다. 그것은 신체의 압력점에 부드럽게 압력을 가함으로써 작용하여, 이러한 점들이 압력에 더 민감하게 된다.


Energy Balance Massager에 사용되는 필수 오일 마사지 오일은 유기성분으로 만들어지는데, 이는 사람의 휴식을 증진시키고 이완을 촉진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에센셜 오일은 레몬밤과 라벤더를 포함한다. 이들 각각은 개인의 몸에 독특한 향과 치료 효과를 부여해 깊은 잠, 즉 명상 중 평온함과 고요함을 북돋운다.

강남굿모닝안마 코스


강남굿모닝안마 픽업






강남굿모닝안마 시스템


강남굿모닝안마 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