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포안마 No.1 항상 최고로 모시겠습니다

반포안마 03월 13일 오늘의 최신정보 입니다 궁금하신점은 아래 번호로 언제든 전화주세요^^

010-5183-8842





반포안마 칼럼 - 효과적인 치료마사지

반포안마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위치, 추천, 가격, 코스, 후기 등 궁금하신점은 언제든 문의주세요^^ No.1 재방문률 1위인 만큼 편하게 전화주시면 오늘이 최고의 하루로 기억될 수 있도록 모시겠습니다 :)


마사지 치료의 목적은 사람의 신체 건강을 증진시키는 것이다. 통증, 요통, 스트레스, 그리고 긴장과 같은 특정한 질병의 특정한 원인을 목표로 함으로써, 마사지는 행복과 행복의 감정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효과적인 치료 마사지를 위한 안내서라는 책은 이 유익한 치료법의 사용에 대한 간결하고 논리적인 접근법을 제공한다. 그것은 쉬운 읽을거리일 뿐 아니라 치료사들이 지식을 넓히려고 할 때 참고할 가치가 있는 것이다. 저자인 바바라 쿤은 질병 치료에 마사지를 적용하는 것을 연습하고 연구하는데 몇 년을 보냈다. 효과적인 치료 마사지를 위한 가이드에서, 쿤은 마사지가 그들의 삶에 미치는 영향을 여러분과 여러분의 고객들이 이해하도록 도울 수 있는 유용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책은 책의 요약, 주요 개념 소개, 해부학과 생리학, 신체 시스템, 치료 마사지에 관한 장, 그리고 결론 등 5개 섹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책의 용도를 논하고 있다. 각 장은 책의 한 두 가지 분야에 초점을 맞춘다. 책의 요약 부분은 독자들에게 책의 다양한 영역을 소개한다. 이 절에서 쿤은 각 장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한다. 반면, 서론은 책의 초점과 주제를 포함하여 책의 광범위한 개요를 제공한다. 쿤은 또한 각 장의 주요 아이디어와 기술을 설명함으로써 독자들에게 이 책을 소개한다. 마지막으로, Kohn은 독자들에게 이 책의 요약을 주는데, 이 책은 오늘날 실무자들이 사용할 수 있는 결론적인 아이디어와 관행으로 마무리된다.


몸은 건강과 활력을 회복함으로써 스스로를 치유하도록 설계되었다. 이러한 이유로, 우리는 신체의 손상된 조직을 회복하고 신체가 최적의 기능을 되찾도록 돕기 위해 치료 기술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 책은 의사들이 왜 좋은 마사지 세션이 필요한지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그러면 그들은 고객들에게 치료상의 이점을 더 잘 설명할 수 있게 된다.


이 책은 이 고대의 치유 형태에 대한 지식과 응용을 넓히는 데 관심이 있는 마사지 치료사들에게 실질적인 조언을 제공한다. 효과적인 치료 마사지에 대한 가이드는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 그 이력, 기능 및 개인 및 의료 환경에서 마사지가 수행하는 역할에 대해 설명합니다. 그 책은 명확하고 간결하며 읽기 쉬운 문체로 쓰여 있다. 또한 마사지 세션을 위한 새롭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현장에서 일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귀중한 참조 도구입니다. 인체의 다양한 부분과 다양한 마사지 기법이 제공하는 이점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담고 있다. 이 책에는 반사요법, 스웨덴어, 심층조직, 치료감호법 등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섹션도 포함돼 있는데, 이 모든 기술은 다양한 상태를 치료하는 데 일반적으로 사용된다.


전반적으로, 이 책은 마사지의 사용에 대한 지식을 넓히려는 사람들에게 좋은 참고 자료이다. 그것은 치료 마사지의 이론과 실제에 대한 논리적이고 조직적인 개요를 제공한다. 다양한 유형의 마사지에 대한 실질적인 정보와 어린이를 위한 치료 마사지를 포함한 다양한 의료 환경에서 이러한 기술을 사용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이점을 제공하며, 이로 인해 혜택을 받는 환자의 유형에 대한 섹션도 제공한다.

반포안마 픽업


반포안마 정보






반포안마 전화


반포안마 실장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