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여동안마 전화주세요 최고로 모시겠습니다

거여동안마 04월 02일 오늘의 최신정보 입니다 궁금하신점은 아래 번호로 언제든 전화주세요^^

010-5183-8842





거여동안마 칼럼 - 마사지 학생들에게 올바른 에티켓 가르치기

거여동안마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위치, 추천, 가격, 코스, 후기 등 궁금하신점은 언제든 문의주세요^^ No.1 재방문률 1위인 만큼 편하게 전화주시면 오늘이 최고의 하루로 기억될 수 있도록 모시겠습니다 :)


마사지 치료사로서, 저는 고객에게 마사지를 하는 적절한 방법에 대해 묻는 많은 고객을 받습니다. 저는 또한 제게 마사지 치료사의 윤리에 대해 물어보는 고객들도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술에 취한 사람을 마사지하는 것이 옳은가, 그렇지 않은가?와 같이요.


선생님으로서, 저는 마사지 고객을 위한 좋은 에티켓의 중요성을 가르칩니다. 윤리는 우리 사회의 중요한 부분이고 우리는 서로간의 상호작용을 지배하는 규칙과 법을 가지고 있다. 윤리는 건강한 관계와 지속되는 대인관계를 가능하게 한다.


만약 여러분이 좋은 선생님이자 치료사가 되고 싶다면, 다양한 마사지 기술을 수행할 수 있는 적절한 방법을 가르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기에는 어떤 방법으로든 고객을 다치게 하지 않고 전문적인 방법으로 마사지하는 방법이 포함된다. 예를 들어, 만약 고객이 깊은 조직 마사지를 요청하러 온다면, 여러분은 즉시 손가락을 그의 등 깊숙이 밀어넣지 말아야 합니다. 대신, 그나 그녀가 당신과 함께 식탁에 앉게 하고 그들이 그 일을 하도록 하세요.


교사로서, 윤리는 당신이 당신의 고객에게 예의 바르게 행동할 수 있는 적절한 방법을 가르쳐야 한다. 우선 남성고객에게 마사지를 하는 경우 가벼운 마사지를 선호하는지, 심압 마사지를 선호하는지 물어봐야 한다. 다음으로, 고객이 나이가 어린 경우 마사지사가 먼저 고객에게 이 방법에 대한 지침을 제공하지 않는 한 등이나 어깨에 마사지해서는 안 됩니다.


마지막으로, 고객에게 마사지를 할 수 있는 적절한 시간을 주는 방법을 가르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사지는 게임, 식사, 전화 통화, 라디오 대화 또는 목욕과 같은 다른 활동들과 동시에 주어져서는 안 된다. 고객이 화장실에 가고 싶을 때는 항상 물어보고 가야 한다. 고객이 화장실에 가기로 결정하더라도, 당신은 여전히 고객이 샤워를 하도록 허락해야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샤워 요청을 거절하는 것은 무례하다고 생각하지만, 고객이 이리저리 뛰어다니게 하는 것보다는 고객을 통제하는 것이 더 낫다.


마사지 후 고객이 언제 집에 갈 수 있는지도 주의해야 합니다. 만약 고객이 마사지를 받은 후에도 서 있거나 걸을 수 있다는 증상과 개선의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면, 당신은 고객에게 며칠 후에 다시 돌아와 다른 마사지를 받으라고 조언해야 한다. 두 번째 마사지 후에도 고객이 호전되지 않는다면, 당신은 그들을 집으로 돌려보내는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거여동안마 번호


거여동안마 시스템






거여동안마 코스


거여동안마 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