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서안마 No.1 항상 최고로 모시겠습니다

수서안마 03월 12일 오늘의 최신정보 입니다 궁금하신점은 아래 번호로 언제든 전화주세요^^

010-5183-8842





수서안마 칼럼 - 간단한 기계를 이용한 요통 완화

수서안마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위치, 추천, 가격, 코스, 후기 등 궁금하신점은 언제든 문의주세요^^ No.1 재방문률 1위인 만큼 편하게 전화주시면 오늘이 최고의 하루로 기억될 수 있도록 모시겠습니다 :)


유연하고 강하게 유지하기 위해 발가락과 손가락으로 매일 마사지를 하는 것도 지친 발을 쓰다듬는 데 좋은 선택이다. 올바른 기술과 반사신경을 가진 규칙적인 마사지는 신체적, 정서적 건강을 증진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발 반사학 - 이 마사지는 종종 어떻게 하면 면역 체계를 강화시킬 수 있고, 따라서 감기나 다른 질병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지를 찾고자 하는 사람들에 의해 사용된다. 여러분의 발을 자극함으로써, 이 기술은 여러분 자신의 기분 좋은 호르몬인 엔도르핀의 방출을 자극하도록 돕습니다. 이러한 화학물질의 흐름이 증가하면 긴장을 풀고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습니다. 이완은 더 나은 수면, 더 많은 에너지, 그리고 더 나은 수면 품질로 이어진다. 순환계통의 순환 속도도 증가하고 있다.


당신의 수면의 질을 높이기 위한 발반사학의 또 다른 큰 이점은 뇌로 가는 혈액 순환의 증가이다. 여러분의 뇌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데이터를 저장하기 위해 피를 사용합니다. 뇌는 여러분의 피부로 둘러싸여 있기 때문에, 피가 뇌로 오고 가는 것이 더 쉽습니다. 따라서, 만약 여러분의 뇌가 여러분의 발가락과 손가락으로부터 신호를 더 쉽게 받는다면, 여러분의 뇌는 그것들을 더 쉽게 처리하고 더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사요법은 또한 하지로 가는 순환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것은 혈류량이 증가했기 때문에 근육이 더 튼튼해지고 관절이 더 건강해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반사요법도 언제 몸이 스스로 움직여야 하는지, 언제 더 열심히 해야 같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지를 알기 때문에 운동의 효과를 높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피로나 스트레스의 징후를 알아차리기 시작할 때 마사지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한데, 이는 수면 부족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런 종류의 마사지를 사용함으로써, 여러분은 실제로 몸을 쉬게 할 수 있고, 스스로 치유하고 회복하고 성장할 수 있는 시간을 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우울증과 불안감을 포함한 모든 종류의 건강 관련 문제들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마사지 치료는 평생 일주일에 한 번씩 꼭 해봐야 하는 것이 아니며, 허리나 목이 아프면 마사지를 받으려고 시도해서는 안 된다. 만약 여러분이 만성적인 요통을 앓아본 적이 있다면, 여러분은 그것이 얼마나 스트레스를 줄 수 있는지 이미 알고 있을 거예요! 더 나빠질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스스로 치료를 받으려고 하는 것이 매우 고통스러워질 때까지 기다리지 마세요. 왜냐하면 여러분의 등이 그것에 대해 감사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수서안마 위치


수서안마 비교






수서안마 전화주세요


수서안마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