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텐프로안마 전화주세요 최고로 모시겠습니다

강남텐프로안마 03월 30일 오늘의 최신정보 입니다 궁금하신점은 아래 번호로 언제든 전화주세요^^

010-5183-8842





강남텐프로안마 칼럼 - 마사지 시술의 이점

강남텐프로안마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위치, 추천, 가격, 코스, 후기 등 궁금하신점은 언제든 문의주세요^^ No.1 재방문률 1위인 만큼 편하게 전화주시면 오늘이 최고의 하루로 기억될 수 있도록 모시겠습니다 :)


여러분은 마사지가 여러분의 건강에 많은 이점을 준다는 것을 알면 놀랄지도 모릅니다. 지병을 앓고 있거나 단순히 몸을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 편안하고 원기회복 치료를 받는 데 관심이 있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마사지는 좋은 선택이다.


마사지 치료 마사지의 가장 확실한 건강 이점은 만약 여러분이 정기적으로 마사지를 받지 않았다면 받지 못했을 면역 체계를 강화시키고 여러분의 몸에 힘을 줄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사지는 실제로 우리 몸의 천연 진통제인 엔돌핀과 항염증인 프로스타글란딘의 방출을 자극하기 때문이다. 엔돌핀은 여러분이 경험하는 고통과 스트레스를 줄이고 신체의 자연스러운 치유를 자극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프로스타글란딘은 균형이 맞지 않는 호르몬의 균형을 잡는 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나 고혈압, 관절염, 우울증 등 다양한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마사지는 또한 긴장을 완화시키고, 근육 경련을 줄이고, 혈액 순환을 좋게 하고, 피부로 산소 공급을 증가시키는데 도움을 준다고 믿어집니다.


마사지가 제공하는 다른 많은 이점들이 있지만, 이것들은 가장 흔하고 눈에 띄는 것들 중 하나이다. 마사지 치료 프로그램을 시작하기 전에 의사의 조언을 구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마사지가 많은 건강상의 이점을 가지고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근육에 많은 압력을 가하는 어떤 종류의 치료도 당신 몸의 근육과 관절에 약간의 손상을 줄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이유로 받는 마사지의 품질을 확인하고 올바른 마사지 오일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울증을 치료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흔히 저지르는 실수는 피부에 감기나 전기적인 압력을 가하는 것인데, 이것은 근육을 조이게 할 가능성이 더 높다. 대신 마사지 테이블의 열을 사용하여 피부에 열을 사용하지 말고 차가운 압축기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셀룰라이트는 치료받는 것에 많은 이점이 있는 또 다른 분야이다. 셀룰라이트를 완화시키는 것을 돕는 다양한 크림과 로션들이 오늘날 시장에 출시되고 있다. 그러나 이들 제품 중 일부는 다른 제품보다 더 효과적이며, 운동과 올바른 식습관과 같은 다른 형태의 치료법과 결합해야만 유용하다. 하지만, 마사지가 셀룰라이트 치료와 우울증 치료에 매우 효과적인 것으로 밝혀졌기 때문에, 더 많은 회사들이 이 만성 질환으로 고통 받는 사람들을 돕기 위한 대안으로 이러한 형태의 치료에 눈을 돌리고 있다. 마사지는 또한 피부로의 순환을 증가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데, 이것은 동맥의 벽에 갇혀 있을 수 있는 독소를 제거하고 영양분이 조직에 흡수되도록 하는 것을 도와줍니다.


셀룰라이트는 여성의 요통을 유발하는 주요 원인 중 하나이다. 사실, 셀룰라이트를 가진 여성들은 요통을 경험할 확률이 두 배나 높고 의사를 방문할 확률이 두 배나 높다. 많은 전문가들은 셀룰라이트가 목과 허벅지의 과도한 지방 조직과 관련이 있다고 믿는다. 좋은 셀룰라이트 크림으로 마사지를 하면 셀룰라이트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강남텐프로안마 이벤트


강남텐프로안마 위치






강남텐프로안마 전화주세요


강남텐프로안마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