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동안마 No.1 항상 최고로 모시겠습니다

신사동안마 03월 11일 오늘의 최신정보 입니다 궁금하신점은 아래 번호로 언제든 전화주세요^^

010-5183-8842





신사동안마 칼럼 - 가장 효과적이고 최상의 방법으로 수면 개선

신사동안마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위치, 추천, 가격, 코스, 후기 등 궁금하신점은 언제든 문의주세요^^ No.1 재방문률 1위인 만큼 편하게 전화주시면 오늘이 최고의 하루로 기억될 수 있도록 모시겠습니다 :)


당신의 수면을 증진시키기 위해 많은 마사지 기법이 함께 사용된다. 많은 사람들이 손가락과 팔꿈치를 여러 시간 동안 계속해서 반죽하고 매듭짓는 딥 티슈 마사지에 익숙하다. 특히 직장이나 가정에서 일할 때 긴장을 풀고 휴식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되지만 모두에게 권장되는 것은 아니다. 깊은 조직 마사지는 자극받는 신체 부위에 혈류가 충분히 흐르지 못하게 하며, 그렇게 되면 심각한 손상을 줄 수 있다.


이 기술은 "발가락 마사지" 등의 시대에서 많이 발전했다. 오늘날 사용되는 기술은 신경 끝뿐만 아니라 근육, 힘줄, 인대에 초점을 맞춘다. 그것은 신경계를 자극하고, 이것은 여러분의 혈류로 기분 좋은 엔도르핀을 증가시킵니다. 긴장을 줄이고 에너지를 끌어올리는 것이 올바른 식습관과 운동과 같은 건강한 결정을 내릴 확률을 높여주기 때문에 이것은 매우 좋은 일이다.


수면을 증진시키기 위해 사용되는 방법 중 하나는 손을 머리 아래에 놓고 전기 깃털 걸레와 비슷한 장치를 사용하는 것이다. 이 장치는 근육을 풀어주고 목과 등 주변의 피부를 풀어주도록 설계되었다. 적용되는 압력은 좋은 심층 조직 마사지와 비슷합니다. 이 방법은 사람들이 평상시보다 더 빨리 잠이 들도록 돕는다고 알려져 있다. 그러나 목 통증이나 허리 질환을 겪고 있는 사람에게는 권장되지 않을 수 있다. 또한 장치가 이러한 조건을 악화시킬 수 있다고 보고되었다.


좀 더 강렬한 방법은 열을 사용하고 근육을 자극하기 위해 많은 열을 사용합니다. 열은 혈액이 통과하도록 하면서도 근육 섬유를 수축시킨다. 이것은 또한 혈액 순환을 더 좋게 하는 이완감을 유발한다고 믿어진다. 이 방법에 대한 유일한 우려는 특히 침대에서 자고 있는 사람이 더위를 조절하지 못할 경우 심각한 불편함을 초래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일부 사람들은 이것이 방해가 될 수 있지만, 이것은 가장 비용이 적게 드는 옵션 중 하나입니다. 목이나 허리가 아프다면 이런 기기를 사용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가장 좋다.


수면을 유도하는 데 도움이 되는 처방전 수면 보조제도 있다. 이것들은 보통 멜라토닌, 발레리안, 은행빌로바, 카모마일과 같은 몇 가지 천연 성분들의 혼합체이며, 졸음이 일반적인 성분이다. 그것들은 보통 의사가 투여하고 정기적으로 복용해야 한다. 이러한 약의 이점은 아무리 과장해도 지나치지 않으며, 종종 사람들은 며칠 밤 만에 긍정적인 결과를 본다고 보고한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다른 수면장애를 앓고 있다면, 그들은 복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 모든 인기 있는 방법들이 효과가 있는 것으로 입증되었고, 그 중 대부분은 동네 약국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어떤 방법을 선택하든, 가장 안전하고 효과적인 것은 의사나 의료 전문가에게 조언을 구하는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방법들 중 일부는 병을 앓고 있는 사람이나 수면 장애와 같은 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에게는 너무 침습적일 수 있다. 여러분의 수면을 향상시키기 위해 새로운 것을 시도하기 전에 반드시 의사와 상의하세요.

신사동안마 비교


신사동안마 초이스






신사동안마 번호


신사동안마 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