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역안마 전화주세요 최고로 모시겠습니다

송파역안마 04월 02일 오늘의 최신정보 입니다 궁금하신점은 아래 번호로 언제든 전화주세요^^

010-5183-8842





송파역안마 칼럼 - 마사지 요법의 장점

송파역안마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위치, 추천, 가격, 코스, 후기 등 궁금하신점은 언제든 문의주세요^^ No.1 재방문률 1위인 만큼 편하게 전화주시면 오늘이 최고의 하루로 기억될 수 있도록 모시겠습니다 :)


마사지는 기본적으로 신체의 연조직의 조작이다. 다양한 마사지 기술은 종종 손가락 끝, 손, 손바닥, 팔꿈치, 발, 팔, 팔뚝 또는 다른 장치로 적용된다. 마사지 요법의 주된 목적은 만성적인 통증이나 스트레스로부터 몸을 경감시키는 것이다. 왜 마사지가 예술 형태로서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발전했는지는 분명하지 않지만, 몇 가지 가능한 설명이 있다. 마사지 치료는 마사지라는 용어가 처음 사용된 고대 로마에서 유래된 것으로 여겨진다.


고대에는 침술이나 마사지 치료와 같은 고통과 염증을 완화하기 위해 많은 치료법이 사용되었다. 이러한 전통적인 치료법이 더 널리 받아들여지면서, 마사지 치료법이 예술의 형태로 발전했다. 침술과 마사지 치료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발견될 수 있지만, 많은 다른 형태의 대체의학과 보충의학 또한 널리 받아들여지고 있다. 대체의학과 보완의학의 장점으로는 인체의 해로운 불순물을 치유하고 특정한 질병을 치료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 그러나, 마사지 치료는 강력한 과학적 지원을 받은 대안적이고 보완적인 치료의 한 종류라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마사지 치료에는 여러 가지 종류가 있다. 일부 예로는 스웨덴어, 온열 및 냉간 요법이 있습니다. 스웨덴의 마사지 요법은 근육에 천천히 조절되는 압력을 가하는 기술이다. 온열요법은 높은 열을 이용해 근육을 이완시키고, 냉온요법은 냉기를 이용해 이완을 유도하고 통증이나 붓기를 줄여준다. 자신의 필요에 가장 적합한 치료법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이 마사지 치료사와 함께 의자에 있을 때, 항상 질문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떤 느낌인지 기억하시나요? 지금 기분이 어때요? 어디 아프세요? 붓는 거 있어요? 뻑뻑해요? 뻣뻣하거나 팽팽한가요?


마사지 치료사의 손이 마사지 부위에 들어갔을 때는 등, 가슴, 복부, 얼굴, 목 등 등 부위를 문지르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대신, 마사지 치료사는 그들의 주의를 현재 진행되고 있는 근육과 연조직 부위에 집중해야 한다. 질문이 있는 경우 마사지 세션 전, 중 또는 후에 물어보는 것이 좋습니다.


마사지 치료사를 선택할 때, 여러분이 찾고 있는 치료에 경험이 많고 지식이 있는 사람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고객이 여러분의 요구를 이해하고 치료 시간 동안 여러분과 긴밀히 협력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이 외에도, 마사지 치료사는 피부의 민감한 부위에 손상을 입히지 않는 장갑을 사용해야 합니다. 만약 전문가가 당신이 불편하거나 적절한 치료를 받지 못한다고 느낀다면, 그들은 마사지 요법을 중단해야 한다.

송파역안마 문의


송파역안마 전화






송파역안마 초이스


송파역안마 번호